INFINITI NEW QX60
INFINITI NEW QX60
  • 더카라반
  • 승인 2016.09.08 16: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NFINITI NEW QX60

VIEW | DRIVING FORCE  

 
 

 


  INFINITI NEW QX60  

강렬한 디자인과 편의사양으로 완성된

인피니티 QX60 모델이 국내에 도입된 것은 2012년이다. 최신 패밀리룩을 적용하여 새롭게 등장한 QX60은 지난해 대비 2.5배 이상 성장하는 상승세의 주역이기도 하다. 유니크한 개성과 안전사양, 편의사양을 제공하는 NEW QX60의 매력 포인트를 짚어본다.

 

 

 

 

 

 



 

 

INFINITI QX 라인업

일본 닛산자동차의 고급승용차 브랜드 인피니티의 QX 라인업은 QX50, QX60, QX70, QX80으로 나뉜다. 세단과 SUV를 절묘하게 조합시킨 개성 넘치는 외관과 안정적인 성능은 인피니티의 아이덴티티를 부각 시키고 있다. 7인승 럭셔리 크로스오버를 표방하고 있는 인피니티 NEW QX60은 8월말 공식 출시를 앞두고 있다.

 

 


 

NEW QX60의 외형적인 변화

기존의 QX60과 차별성을 보이는 NEW QX60의 특징. 우선 전면의 개성 넘치는 헤드라이트는 더욱 날렵하게, 근육질의 차체는 더욱 강렬하면서도 세련된 강한 존재감을 나타낸다. 전면 그릴은 수평적인 느낌에서 메쉬 타입의 더블아치 그릴로 부드럽게 바뀌었고 껑충한 SUV의 이미지를 탈피하고 낮고 안정적인 스타일의 크로스오버 성향의 이미지가 부각되고 있다. 초승달 모양 D 필러, 크롬 장식의 LED 안개등, 샤크핀 타입 안테나로 세련미를 더했다.

 

 

 

 

 

 

 



 

성능, 7인을 위한 편안한 실내 디자인 만족스러워

도심에서의 부드러운 주행과 정숙성은 물론 레저 활동에도 적합한 AWD를 채택 최적의 접지력과 구동력 배분, 연료 절약까지 모두 만족시키고 있다. 하이브리드 자동차는 거의 아무런 소리도 안 들릴 정도다. 모드 셀렉터를 통해 스포티한 순발력과 주행 방식을 선택할 수 있어 크로스오버 성향의 QX60의 매력 포인트를 살려낸다. 3.5리터 6기통 가솔린 엔진의 정숙성과 드라이빙 주행 감각을 일깨우는 즉각적인 반응도 일품이고 묵직하게 전달되는 서스펜션은 SUV의 출렁거리는 단점을 적정선에서 해소하고 있다. 브레이킹 감각과 제동력 또한 우수한 면모를 보이고 있다.

 

 

 

 

 

 


 

세련된 인피니티 QX60의 실내는 세단의 특성을 간직하고 있다. 여기에 루프랙, 파노라마 선루프를 기본으로 적용하였고 슬라이딩 시트와 각도 조절이 가능한 3열 리클라이닝 시트의 다양한 변형을 통해 야외 활동에서도 다재다능한 면모를 과시한다. 핸즈 프리 파워 리어 게이트 기능까지 적용되었고 넉넉한 여유 공간으로 실내의 생활과 편안함, 완벽한 오디오 시스템을 통한 듣는 즐거움까지 제공한다.

 

 

 

 

 


 

섬세한 디테일의 고급 소재는 안락함은 물론 품격을 높이고 있다. 시인성 확실한 파인 비전 EL 계기판은 주행 정보 전달 뿐만 아니라 주행 상황을 나타내는 시각적인 즐거움을 전한다.

 

 

 

 

 

 



 

최근 출시되는 자동차들은 도심 속의 라이프, 레저 활동을 겸할 수 있는 크로스오버적인 스타일을 선호하고 있다. 공격적인 마케팅과 홍보는 물론 체험과 시승을 통해 자사의 이미지를 부각시키는 노력을 엿볼 수 있다. 디자인, 감성, 편의성을 모두 갖춘 NEW QX60 앞으로의 반응이 궁금해진다.

  editor 표영도 + 자료 제공 INFINITI KORE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