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 International Boat Show 2016
Korea International Boat Show 2016
  • 더카라반
  • 승인 2016.07.06 16: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orea International Boat Show 2016

 

 

  SPECIAL RV EVENT  
 

 


  Korea International Boat Show 2016  

2016년 5월 19일(목)부터 22일(일)까지 일산 KINTEX에서 열린 ‘2016 경기국제보트쇼’는 4만 6백명의 관람객을 기록하며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28개국 404개사 1,565부스가 참가했으며 국내 대표 RV 업체 신제품들과 다양한 수상레저 제품, 보트, 요트, 타약, 스쿠버 관련 용품 전시와 체험들이 한자리에서 펼쳐졌다.

 

 

보팅라이프 스타일쇼, 카라반.캠핑 단체관

다양한 RV 신제품들을 한자리에서 볼 수 있었던 전시회

 

위네바고 코리아를 통해 국내에 첫선을 보인 TREND Kedition 모델과 위네바고 Fuse 모터홈이 관람객들의 관심을 모았고 스타 카라반, 카라반테일, 킹코리아의 루키, 아드리아, F150 트럭캠퍼를 선보인 하이엔드, 밴텍 라쿤팝, 에어밴, 동일이엔시, 코치맨, KS METAL, 제일모빌 드림스페이스, 에이스캠퍼의 에이스밴, 자작 캠핑카, 케이원 캠핑카, 카라반라이프, 나드리캠핑카, LTT, 나마스떼, 블루밴, SDONE, 에어 트레일러, 버팔로오토홈스, 마린랜드캠핑, 스타라인, 블루버드엔터프라이즈 등 다양한 RV 업체들의 전시 차량들로 채워졌다.

 

 

 

 

 

 


 

수상레저와 낚시, 보트, 요트에 관심이 많은 관람객들로 인해 빠른 기동성을 갖춘 모터홈에 관심과 문의가 잇따르고 있었고 새로운 최신 카라반과 눈에 띄는 개성 넘치는 자작 모터홈, 국내 제작 트레일러, 텐트 트레일러에 시선이 집중되었다.

 

 

 

 

 

 


 

전시장 옆쪽에 자리한 체험 코너와 행사장에는 삼삼오오 친구들과 다양한 제품들을 타거나 오픈 컨퍼런스를 듣는 모습을 볼 수 있었다. 경기국제보트쇼의 하이라이트는 고가의 대형 보트와 요트였지만 다양한 제품들을 볼 수 없어 아쉬움이 남는다. 하지만 소형 수상레저 기구, 인플레터블 보트와 어탐기, 첨단 장비들, 낚시관련, 카약, 카누 제품들을 고루 볼 수 있는 전시회였다.

 

 

 

 

 

 



  editor 표영도 + photograph STROM COMMUNICATIONS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