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rstream Sport 22FB Exclusive - Bambi
Airstream Sport 22FB Exclusive - Bambi
  • 매거진 더카라반
  • 승인 2014.01.13 15: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irstream Sport 22FB Exclusive - Bambi

VIEW RV IN&OUT

 

 

 

 

 

 

 


Airstream Sport 22FB Exclusive - Bambi

빛나는 유선형의 안락한 캠핑트레일러 1931년부터 80년 이상의 전통을 자랑 하며 지금까지 생산된 에어스트림의 70%이상이 아직 세계 곳곳에서 사람들과 함께 캠핑의 아름다움을 공유하고 있다. 에어스트림 라인업 중 가장 작고 가벼운 Sport 22FB Exclusive-"Bambi"

 

 

 

  

 

 

 톰행크스, 조니뎁, 브래드 피트, 산드라 블룩, 팀버튼, 매튜 맥커너, 존 F 케네디, 조지 부시의 부인 로라 부시, 박신양 이들의 공통점은? Airstream의 Owner를 뜻하는 에어스트리머(Airstremer) 였다. 헐리웃 최고의 스타들과 미국의 정치인들 그리고 한국의 영화배우 박신양이 선택한 에어스트림엔 어떤 특별함이 있을까?

 

 

Unique & Aerodynamic 항공기 제조기술을 기반으로 하는 둥근형태의 알루미늄 바디로 독특한 아이덴티티를 뽐내는 에어스트림은 공기역학적인 설계뿐만 아니라 가벼운 항공기용 알루미늄을 사용해서 기존의 박스형 트레일러들과는 차원이 다른 트레일러이다.

 

 

Durability & Stability 에어스트림의 스킨과 프레임은 알루미늄으로 제작해 가벼우면서도 모노코크 구조로 차체강성과 내구성이 뛰어나다. 이러한 특징으로 19301년부터 지금까지 제작된 에어스트림의 70% 이상이 지금도 제역활을 해내며 도로를 달리고 있다고 한다.

 

 

1

 

 

 

 

실내전경

 

 

차가울 것 같았던 은빛 알루미늄 재질은 따뜻한 느낌의 월넛칼라의 가구와 함께 흑과백의 포인트컬러가 적절히 사용되어 의외로 따뜻하고 아늑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미국식 트레일러의 트레이드 마크 처럼 사용되어지는 클래식한 문양이 들어간 다크브라운 계열의 가구가 아닌 유럽스타일의 모던한 분위기의 연출은 미국 트레일러의 자존심인 에어스트림의 큰 변화로 보아야 할 것 같다.

에어스트림의 라인업

 

 

 

 

쇼파

 

 

 

 

에어스트림 밤비의 쇼파는 마주 보고 있는 주방에서 만들어진 따뜻한 요리를 즐기는 행복한 식탁이 되기도 하고 때론 아이들의 공부방이 될 수도 있고, 부부의 여유로운 커피숍이 되기도 한다. C자형 쇼파와 슬라이딩 기능이 들어가 있는 유압식 테이블은 간단한 조작으로 어른과 아이 하나가 누울 수 있는 안락한 침대로 변신한다.

 

 

2

 

 

 

 

침대

 

 

에어스트림 특유의 전면 라운드글라스 아래에 놓인 넓은 침대에서 눈을 뜨면 아침햇살이 반짝이는 자연의 풍경이 한편의 파노라마 사진처럼 펼쳐져 있다.

에어스트림의 모든 제품은 물이 스며드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별도의 부스에서 강한 수압으로 40분 동안 방수테스트를 거치며, 전문가의 수작업으로 꼼꼼하게 방수 작업을 진행한다고 한다.

3

 

 

editor + photographer STORM CzOMMUNICATIO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