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BE Classic 660DGDL 대가족을 위한 별장!
KABE Classic 660DGDL 대가족을 위한 별장!
  • 매거진 더카라반
  • 승인 2022.02.23 11: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카라반에서만 만날 수 있는 스웨덴 명품 카라반 KABE 

KABE 브랜드와 독특한 아이덴티티, 뛰어난 완성도는 모든 알비어들에게 선망의 대상이 되기도 한다. 스포엑스 2022에서 만난 카베 클래식 660GDGL 카라반의 특징을 살펴본다. 

KABE Classic 660 카라반의 내부로 들어가기 위해서는 둥그런 아치 형태의 출입구를 지나야 한다. 디자인적인 감성과 고급스러운 퀄리티, 내장재의 첫 인상은 상당히 강하게 다가올 것이다. 

같은 사이즈의 모델일지라도 세부 모델명에 따라 레이아웃의 일부와 구성이 바뀌고 있다. 전체적인 카베 브랜드의 아이덴티티와 고급스러움은 그대로 이어지고 있다. 물론 개인차는 있겠지만 묵직하고 세련된 이미지만으로도 카베의 네임밸류를 느끼게 된다. 

2,500mm에 달하는 광폭 사이즈의 전면부 라운지는 모두를 위한 최고의 공간을 제공한다. 야외의 뷰를 만끽할 수 있는 넓은 창문과 푸근한 소파, 주방과 이어지는 편리한 동선 확보, 헤키창을 통한 채광과 환기 외에도 직간접 조명 등 알빙을 위한 모든 조건은 완벽해 보인다.  

카베 카라반은 여러 가지 숨겨진 특징들이 있지만 하나 하나 직접 찾아보길 바란다. 예를 들면 소파의 하단부에 발을 내려 놓았을 때 가구의 사선 구조로 인해 발이 닿지 않을 것이다. 사진 상으로도 보여지겠지만 작은 스팟 조명과 부드럽게 이어지는 간접 조명들로 상황에 맞추어 분위기를 바꿀 수 있고 눈의 피로도를 낮출 수 있다.

전시장에서 만나는 일부 캠핑카, 카라반의 밝은 조명은 칠흙같은 야외에서는 도움이 될지 몰라도 다른 누군가에게는 피해가 될 수 있다. 어닝등, led 어닝 라이트, 실내의 밝은 조명과 사용자를 직접 향하는 조명들은 자연 속에서는 조금 줄여주는 것을 권해본다. 주변에 다른 캠퍼들이 있다면 어닝을 조금 아래로 펼쳐 외부에서 밝은 어닝등을 직접 보지 않도록 낮추어주길 당부한다. 물론 야외에서 저녁을 먹는 동안이면 몰라도 어두운 공간에 지나치게 밝은 조명은 신경이 쓰일 수 있다. 

전체 사이즈에 비해 주방이 살짝 작지만 실제 사용 시에 불편할 정도는 아니다. 클래식 660 모델의 레이아웃을 이해한다면 현재의 구성이 왜 이렇게 되었을지 짐작할 수 있다. 

카베 클래식 660 모델의 후면부에서 특이한 3층 침대를 만날 수 있었다. 마치 기차나 함상 내부의 침상이 연상되는 침대는 전면과 후면부로 침실 공간을 분리할 수도 있고 두 가족이 사용하기에도 충분해 보인다. 측면에 위치한 간이 테이블과 화장실겸 샤워 공간도 상당한 매력 포인트가 되고 있었다. 

카베 클래식 660 모델은 전면부 변환 소파 2명, 중앙의 메인 침대에 2명, 후면부 3층 침대에 3명, 총 7인의 취침 공간을 확보할 수 있으며 굳이 전면부를 변환하지 않아도 5인 가족을 위한 편안한 취침 공간을 확보할 수 있는 매력적인 레이아웃을 선보이고 있다. 

또 다른 각도에서 바라본 전면부
중앙에서 바라본 메인 베드, 후면부의 도어를 열면 3층 침대와 화장실이 마련되어 있다

편리한 알빙을 위한 모든 요소들은 잘 갖추어져 있다. 수납 공간은 적재적소에 잘 갖추어져 있고 가구, 경첩, 마감 모든 것이 만족스럽다. 

후면부 3층 침대와 화장실겸 샤워실은 아이들의 독립된 아지트 공간에 적합하다. 물론 성인이 사용해도 넉넉한 사이즈이다
전면부의 수납 공간 역시 여유롭다

스웨덴에서 온 명품 카라반, KABE. 대가족 혹은 두 가족을 위한 넓고 여유로움을 갖춘 카라반, 같은 사이즈라면 분명히 레벨이 다른 모습을 보여줄 것이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스타 카라반(1661-8775)을 통해 얻길 바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