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안한 가족 여행, 바이엘 패밀리를 타고
편안한 가족 여행, 바이엘 패밀리를 타고
  • 매거진 더카라반
  • 승인 2021.12.17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오오토 바이엘 패밀리 소파형 

네오오토의 바이엘 시리즈는 지하 주차장 진입 및 지상 주차장 라인에 알맞게 들어가는 사이즈로 관리가 용이하고 실용적인 레이아웃으로 정평이 나있다. 그중에서 4인 가족이 사용하기 좋은 바이엘 패밀리 라인은 침상형과 소파형 2가지 레이아웃을 선보이고 있다. 오늘은 소파형 모델을 살펴보자.

외형은 바이엘 시리즈의 특징이 되는 깔끔한 화이트 베이스에 블랙으로 포인트를 줬다. 한국인이 사랑하는 전면 창을 장식하고 있어 강렬한 인상을 준다. 바닥이 낮아 천정까지 높이 감이 있고, 각진 듯 매끄럽게 이어져 나가는 선이 독특하다. 안전성에서는 2중 프레임 구조로 변형되지 않게 튼튼하게 제작되었으며, 사이즈가 아담해 주차만큼이나 견인 시 심리적인 부담이 적다.

내부 역시 세련되고 깔끔한 인테리어로 진입부터 보이는 전면 창과 구조는 개방감이 뛰어나다. 후면 주방 및 욕실, 전면 거실 겸 침실로 단순해 보이지만 탁 트여있어 더 넓게 느껴진다. 가족의 주요 생활공간이 되는 전면 거실 겸 침실 공간은 언제든 편안하게 누울 수 있는 고정 침대와 침대 길이만큼의 세로 타입 소파가 마주하여 배치되었다.

소파 가운데 갈빗살을 연결해 매트리스를 얹히면 풀 베드로 변신할 수 있다. 4인 기준 취침 공간이 형성되며, 욕심내면 성인 2, 아이 3도 가능할 공간이다. 낮에는 소파와 고정 침대까지 ㄷ자 넓은 라운지로 편안하게 휴식을 취하거나 식사를 할 수 있다. 수납공간은 상부장과 침대, 소파 등 가구 하부에 배치했다.

주방은 후면 출입구 바로 옆에 있다. 상부에 수납과 전자레인지, 전기를 연결할 수 있는 콘센트, 벽면 자투리 코너에 선반 등이 설치되어 효율적으로 공간을 활용했다. 조리를 위한 시설은 분리 가능한 1구 가스레인지, 깨끗하게 정리할 수 있는 싱크볼과 수전이 있다. 싱크볼 덮개를 닫아 간단하게 조리대로 활용할 수 있으며 거실 테이블도 유연하게 움직여 사용할 수 있다. 냉장고는 150리터 대형으로 들어가 측면 옷장과 나란히 배치되어 있다. 짧은 동선 안에 있어 조리하거나 거실에 전달할 때도 부담 없다. 정면으로 작은 창과 출입구가 연결돼 문을 열어두면 금방 냄새가 빠지고 쾌적한 환경을 유지해준다.

자체 개발 전기시스템 컨트롤러

화장실 겸 샤워실은 세면대와 샤워기, 이동식 변기가 있으며 특징이라면 가운데 바닥이 오목하게 단차를 두어 아이를 씻기거나 할 때 작은 욕조처럼 활용할 수 있다. 냉장고 옆으로 슬림한 옷장은 생각보다 활용도가 높다.

더 넓고 편안해진 바이엘 패밀리에 대한 더 자세한 궁금증은 네오오토(1661-6794)로 확인 바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