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반 아비크 클래식 캠핑카 ABIC CLASSIC
코반 아비크 클래식 캠핑카 ABIC CLASSIC
  • 매거진 더카라반
  • 승인 2020.02.27 13: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반 아비크 클래식 ABIC CLASSIC 

모두와 함께 하는 ‘VAN 라이프’, 코반에서 ‘머물다, 깃들다+컴포트’란 의미의 아비크(ABIC) 모델을 선보였다. 현대 포터 기반의 이 모델은 씨티밴, 워크쓰루밴보다 크고 넓은 공간을 제공하며 가온카라반을 통해 판매를 시작했다.

독일 에바스 D5(무시동 히터/온수/바닥난방)를 기본으로 청수 80리터, 오수 80리터, 맥스팬, 수동 스텝, 후방 카메라+7인치 룸미러형 모니터, 대형 서비스 도어를 자랑하는 5천만 원 초반의 가격도 매력적이다. 

전면부 U자 리빙룸, 벙커 베드 구성에 화장실겸 샤워실까지 갖춘 모델로 심플하면서도 실용적인 모습으로 채워져 있다. CIGS 150W, MPPT 충전기, MT50, AGM 600A, 피아마 3미터 어닝, 조명 후면 아웃트리거 등의 추가 옵션을 갖춘 모델 풀옵션은 프로모션으로 5,600만 원(부가세 포함)이며 도메틱 루프 에어컨과, 자전거 캐리어, 24인치 TV, 포타포티 등은 개별 선택 적용된다.

아비크 클래식의 후면 지지대
아비크 클래식의 후면 지지대

 

아비크 클래식은 축 확장이나 과도하게 외형을 부풀리지 않아 안정적인 모습으로 확장 사이드 미러와 로고 그래픽, 카라반용 일체형 도어가 적용된 모델이다. 은은한 조명과 브라운 컬러의 소파가 심플하지만 고급스러운 실내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다. 운전석과 실내 공간 사이에는 격벽이 설치되어 난방의 효율성은 물론 외부로부터의 시선을 적절히 차단하고 있다.

1톤 베이스의 이동 업무용 차량은 2020년 2월 28일부터 이동업무용 차량에서 캠핑카로 바뀌게 된다. 간결하고 심플한 구성만큼이나 운행 시의 움직임은 부담이 없고 기본기도 탄탄해 여행의 즐거운 동반자가 된다. 코반 아비크 클래식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가온카라반으로 문의(043-238-6007/ gaoncaravan.com) 바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