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fresh your Life, LTT Lantree를 만나다!
Refresh your Life, LTT Lantree를 만나다!
  • 매거진 더카라반
  • 승인 2014.06.09 14: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Refresh your Life, LTT Lantree를 만나다!

view
RV in&out

 


Refresh your Life, LTT Lantree를 만나다!

 

 

 

 

 

 

 

 


엘티티 랜트리의 첫인상

 

탄탄한 금속 재질의 외형은 아웃도어 활동이 이루어지는 어느 곳이든 잘 어울린다. 오프로드의 거친 환경이나 숲 속, 들판, 바닷가에서도 랜트리는 거침없이 달려나갈 듯한 강한 인상을 풍기고 있다. 두 개의 볼록한 창을 비롯하여 외부의 부자재들이 어울려 멋스러움과 함께 강렬한 인상이 남는다.

랜트리는 설치가 간단하고 실용적이며 멈추어선 그곳은 그대로 휴식처로 만든다. 안정적인 삼각형의 모습과 더불어 커다란 사면의 창을 통해 비쳐지는 자연의 여운이 그대로 전해진다. 자연 속에서의 또 다른 나를 돌아보게 만드는 시간마저 감미롭게 느껴진다.


450mm에 달하는 최저 지상고로 인해 야외의 환경은 거칠것이 없고 수직으로 떨어지는 직선적인 느낌은 우직함과 강렬함을 더한다.

충주 비내섬 구석 구석을 누비는 랜트리의 모습을 보니 마치 정글 속을 헤쳐나가는 탐험대의 모습이 떠오른다.

랜트리는 언제, 어디서든 이동을 멈추고 루프를 올리거나 내려 캠핑 트레일러의 모습을 갖추는데 불과 2분의 시간이면 충분하기 때문에 느긋하게 그리고 여유로운 여행 속 휴식이 가능하다. 남한강이 바로 보이는 강변에서 얼마의 시간이 지났을까. 오늘의 종착지인 캠핑장을 향해 발길을 돌려본다.

 


휴식 Refresh in nature

오늘의 일과를 모두 끝낸 랜트리가 머문 곳은 충주의 한적한 캠핑장. 화로대에 장작을 쌓아 모닥불을 만들고 커피 한잔의 여유를 즐기며 이야기꽃을 피워본다. 모든 캠핑장비가 수납될 넉넉한 적재공간과 트레일러 내부에는 알비어가 필요로 하는 대부분의 시설들이 더욱 편안한 휴식을 보장한다. 테이블, 소파, 침대, 조리 시설, 음악, 따뜻함까지 어느 것 하나 부족함이 없어 보인다.

랜트리의 확장성은 기대 이상이다. 삼각형 루프를 하늘 높이 올린 그 자체만으로도 4인 가족이 지내기 충분하지만 삼각형을 그대로 빼닮은 확장 텐트와 결합되면 넉넉함은 배가 된다. 야전침대 4개 혹은 4인 테이블 세트 모두가 들어갈 크기로 확장성이 뛰어나며 동계 캠핑 시에 유용해 보인다.

 

 

 

 

 

 

 


소파 겸 테이블 침대는 공간효율을 높이고 창문위의 조명등, 볼록창, 블라인드까지 알비어의 편안한 휴식을 위한 만반의 준비를 마친다.

환기창을 통해 내부의 공기를 빼내거나 신선한 바람을 실내로 유입시킬 수 있고 냉난방까지 갖추어져 있어 사계절 내내 부족함이 없다. 삼각형의 루프는 높이와 더불어 환기에 도움이 된다.
앞, 뒤의 변환 침대는 저녁 시간 편 안한 잠자리를 제공하고 원터치식 테이블은 손쉽게 변신 가능하다.

 

 


실내는 단순하지만 알차다.

중앙에는 싱크대, 2구 가스레인지, 트루마 히터, 냉장고가 설치되어 있고 반대편의 수납함은 전기 가전과 편안한 음악 감상을 위한 오디오, 내부 수납함이 있다. 진정한 Refresh your Life를 위한 작지만 알찬 구성의 매력 가득 랜트리. 랜트리와 함께라면 언제, 어디든, 누구와 함께라도 즐거움이 가득할 것 같다.

 

 

 

  

 


editor 표영도 + photograph Storm communication + 협찬 LTT(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