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enicia Premium 480
Venicia Premium 480
  • 매거진 더카라반
  • 승인 2013.12.04 17: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Venicia Premium 480

Venicia Premium 480

프랑스 TRIGANO VDL사의 Caravelair 브랜드 최상위의 기종의 품격

곡선이 주는 부드러움, 단단함이 깃든 Venicia Premium 480

     

온 세상이 하예지고, 뽀드득 뽀드득 청각을 자극하는 감성 아이콘 눈의 계절.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RVing에 이끌리는 그대에게 최고의 품격을 자랑하는 Venicia Premium 480을 소개한다.

 IMG_5069

 

 

실내에 머무르는 시간이 길어지는 계절, Venicia Premium 480는 총 7개의 창문으로 각 방향의 채광이 뛰어나 실내에 오래 머물러도 시원한 개방감으로 늘 상쾌함을 느낄 수 있다.

 

 

 

 

 IMG_5092

 

 

 

 

중형급 최고급사양을 자랑하는 인기 모델, 넓고, 실용적인 공간 활용이 돋보인다. 여럿이 있어도 답답함이 느껴지지 않음은 디자인 하나하나의 세심함과 곳곳에 있는 창이 주는 힘이리라.

 

 

 

 

 IMG_5090

 

 

 


쇼파

 

 

라운드형의 전면쇼파와 고급탁자는 전면 라운지를 이용하는데 좋다. 가족과 함께 둘러 앉아 담소를 나누면 고급 레스토랑에 온 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키기에 충분하다.

주방과 라운드테이블의 사용 동선이 매우 짧고 공간이 넉넉하다.

 

 

 IMG_5036

 


냉장고

 

 

국내에 첫 보급되는 2way냉장고는 150리터의 서랍형 냉장고로 냉장, 냉동실의 수납이 매우 편리하다. 냉장고 문을 개방해도 냉기가 빠져나가지 않는 장점과 초저전력 사용의 12V로 운영이 가능, 솔라 판넬과 200W배터리로 실내 운영에 문제가 없다.

 IMG_5024

 


침대

 

넓은 수납공간 제공은 물론 두 개로 나뉘는 매트리스는 필요에 따라 각기 다른 등받침 조절이 있어 부부가 따로 또는 같이 사용할 수 있다.

 IMG_5012

 


화장실&샤워실

 

기존 카라반에서 보기 힘들었던 구조의 화장실은 입구와 변기 사이의 공간을 아크릴접이식 파티션으로 막아 길고, 넓은 공간을 제공한다. 샤워할 때의 불편함을 많이 해소한 공간 활용 능력을 선보인다.

IMG_5019

 

 

editor 박지영 + photographer 권민재 + 소품협찬 PIMLICO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