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 CARAVAN SALON DÜSSELDORF
2013 CARAVAN SALON DÜSSELDORF
  • 매거진 더카라반
  • 승인 2013.10.02 11: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3 CARAVAN SALON DÜSSELDORF

Caravan13_BL19289

2013 CARAVAN SALON DÜSSELDORF

 

 

오는 8월 30일부터 9월 8일까지 독일 뒤셀도르프에서 열린 2013 카라반 살롱에서는 오토캠핑과 카라반 캠핑용품 등 최근 붐을 일으키고 있는 레저용품들이 총 망라해 최신 트랜드를 한눈에 볼 수 있었다.

 

 

캠퍼, RVer라면 누구나 관심 있을 이번 전시회는 작년에 비해 많은 카라반이 전시되었다. 이번 전시는 독일 및 유럽의 캠핑 시장 분위기를 느껴볼 수 있는 기회의 장이었다. 아시아의 캠핑 붐일까. 한국 뿐 아니라 중국, 일본 등에서도 많은 관람객이 모여 캠핑의 인기를 실감할 수 있었다.

 

 

새로운 모델, 스마트 업그레이드 옵션, 실용적인 액세사리 등 다양한 제품, 기술을 맛볼 수 있었던 장이었던 이번 전시에서는 단순히 제품을 관람하는 것에 그치지 않고, 직접 보고, 만지고, 사용해 볼 수 있는 체험전이 열렸다.

 

 

트레일러 원격 조정 시범을 보여주는 장소도 마련되었으며, 하이킹과 트레킹 페어 관련 업체들이 어린이 관람객들을 위한 ‘Hiking with Children’ 행사도 열렸다.

독일카라반산업협회(CIVD)는 ‘Experience Caravanning’이란 주제로 체험전을 열어 관람객들이 직접 카라반을 시연할 수 있는 자리도 마련했다.

유럽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이번 전시회는 120개 카라반 전문 브랜드를 비롯해 관련 분야 570여개 업체가 대거 참여했으며 1천800여 대에 달하는 캠핑 카라반들을 선보이며 성황리에 마쳤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