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라반, 모터홈의 성지, ‘뒤셀도르프 CARAVAN SALON 2024 (카라반살롱)’ 티켓샵 오픈
- 700개 참가사, 16개홀, 12만 m²의 압도적 규모로 개최
- 지난 회차에 25만 명 방문한 세계 최대 카라반 산업전
- 모터홈, 카라반, 캠핑카 부품/내장재, 아웃도어/캠핑 용품부터 유럽관광 프로그램까지 다채로운 구성
카라반 업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전시회로 평가받는 ‘독일 뒤셀도르프 CARAVAN SALON 2024 (카라반살롱)’이 오는 오는 8월 31일 – 9월 8일 개최된다. 총 16개 홀, 12만 m² 전시공간을 활용해 압도적 경험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CARAVAN SALON은 2024년을 관통할 카라반 혁신과 트렌드를 종합적으로 보여줄 전망이다. 캠핑카 시장을 주름잡고 있는 리딩 기업들의 부스뿐만 아니라 다양한 부대행사가 관람객을 맞이한다. 또한 전문가들의 카라반 워크샵, 유럽 대륙을 여행할 수 있는 다양한 여행상품, 여행지를 소개하는 프로그램이 마련된다. 일정 및 테마 관련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찾을 수 있다.
카라반 산업을 위한 최적의 플랫폼
매년 새롭고 혁신제품을 적극적으로 찾고 있는 한국 시장에게 본 전시회는 다양한 신제품을 발견할 최적의 기회를 제공할 것으로 예상된다.
주요 참가 품목은 다음과 같다. 카라반/트레일러, 이동식 주택, 카라반용 탈착식 부품 및 구성품, 설비/난방/가스/수도, 에너지 공급/전기 설비/전기 제품, 안테나/수신기/네비게이션, 차량 부품/새시/트레일러 장비, 캠핑장비/아웃도어 용품 등이 있다.
크나우스, 모렐로, 데스렙스, 아드리아, 하비 등 다양한 제조사 제품 프리미어의 장
1, 4홀은 크나우스 그룹이 차지한다. 리더스 초이스, 유럽 혁신기술상 등을 휩쓸고 있는 명실공히 최고의 카라반 제조사 중 한 곳이다. 5홀 프리미엄 관은 피닉스, 콩코르드, 모렐로, 비모빌(bimobil), 바리오 모빌(VARIO mobil) 등 럭셔리 라인 및 대형 카라반을 선보인다. 이 밖에 아드리아(Adria), 데스렙스(Dethleffs), 비스너(buerstner), 하비(hobby), 펜트(FENDT) 카라반 등 글로벌 인기 제조사가 발표하는 신제품 프리미어도 기대를 모은다.
CARAVAN SALON 2024는 방문객들의 전시경험 향상을 돕기 위해 웹사이트에서 참가업체 및 제품 목록을 종합적으로 제공한다. 온라인 데이터베이스를 활용해 제품군과 부스 방문 동선을 사전에 점검할 수 있다. 전체 참가사 및 제품 목록은 홈페이지 내 ‘Exhibitors & Products’란을 확인하면 된다.
올해로 63회차를 맞이한 세계 최대 카라반 전시회 참관 희망 시 온라인으로 티켓을 구매하면 된다. 자세한 안내는 공식 한국대표부 라인메쎄로 문의할 수 있다. (info@rmesse.co.kr, 02-798-43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