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캠프닉페어 전시회 일산 킨텍스에서 열려
2024년 캠프닉페어 전시회 일산 킨텍스에서 열려
  • 매거진 더카라반
  • 승인 2024.02.16 11: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해로 12주년을 맞이하는 캠핑&RV 전시회인 캠핑&피크닉페어가 새롭게 캠크닉페어로 공식 전시명칭을 변경하며 3월9일부터 4일간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된다. 작년 제2전시장에서 위치를 옮겨서 작년의 2배 규모로 제1전시장 3 4 5홀에서 열릴 예정인 캠크닉페어는 다양한 이벤트와 볼거리로 관람객을 맞이할 예정이다. 이번 전시회는 역대 가장 큰 규모로 32,157㎡(약 9,800평)으로 축구장 4.5배 크기에 이르고, 캠핑 단일 전시품목으로 최대 규모를 자랑해 수많은 캠퍼들과 업계 관계자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RV존은 캠핑카와 카라반, 트레일러등 국내 제작 및 수입업체들이 참가해서 올 한해 RV의 트렌드를 가늠할 수 있는 장이 될 것으로 보인다. 
 

 

총 155개의 캠핑 브랜드가 모여 각종 신제품과 캠핑관련 용품들을 한자리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이번 전시에는 중국 캠핑 용품 제조사와 독일 캠핑카 브랜드 업체가 참가해 세계적인 캠핑 트렌드와 라이프 스타일을 확인해 볼수 있으며, BtoC뿐만 아니라 BtoB 로서의 좋은 기회가 되어 다양한 비지니스 확장의 장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더우기 캠프닉페어 단독으로 부스참가가 이루어지는 반고, 씨투써밋, 미니멀웍스, 제인아츠, 노스피크, 시에라 아웃도어 등과  첨스, 툴레, 콤마나인, 듀랑고, 아베나키 등의 유명브랜드는 다양한 용품들을 직접 살펴보고 경험할 수 있다.

전시회 기간 동안 현장에서 이색적인 이벤트도 운영한다. CJ제일제당이 협찬하는 선착순 이벤트와 유명 캠핑 크리에이터들를 초청해 기획한 캠핑테리어 특별전에는 캠핑과 인테리어가 접목된 스타일리시한 캠핑공간을 구성해 새롭고 다양한 캠핑문화를 제안하는 공간을 구성했으며 작년 한해 동안 캠퍼들의 추천을 받은 숨은 캠핑장 명소를 소개하는 ‘캠핑여지도 특별전’이 마련되어 캠핑에 대한 다양한 정보까지 소개하는 시간을 마련했다.
 

RV존은 국내의 유수 제조업체들의 다양한 신차 공개와 독일 협회를 통한 유럽캠핑카 전시도 이루어진다고 하니 RV에 관심있는 관람객에게는 무척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는 기회가 될것으로 보인다.

현재 캠프닉페어 공식 홈페이지에서 사전등록이 이루어지고 있으며 사전등록을 마치면 할인과 함께 이벤트 자동신청도 된다고 하니 전시회에 관심이 있는 분은 사전등록하고 할인과 이벤트 경품혜택의 행운도 함께 할수 있다.
 
 
 
일 시 : 2024년 2월 29일(목) ~ 3월 3일(일) / 4일간관람시간 : 10:00 ~ 18:00 (17:00 입장마감)
장 소 : 킨텍스 제1전시장 3-5홀
주 최 : 캠프닉페어(캠핑&피크닉페어) 사무국
주 관 : 주식회사 가족사랑전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