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리보는 2023년 수원캠핑카쇼 - 스페셜존
미리보는 2023년 수원캠핑카쇼 - 스페셜존
  • 매거진 더카라반
  • 승인 2023.10.10 16: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3년 수원캠핑카쇼 (전 레저차량산업전)가 일주일 앞으로 다가왔다. 모터홈과 트레일러, 카라반등 캠핑카 전용 전시회로서 한국레저자동차산업협회가 주최하여 열리는 본 전시회는 국내 캠핑카 시장의 최신 트렌드를 확인할 수 있는 장이 되어가고 있다. 이번 전시회는 별도의 스페셜존을 마련하여 새롭게 선보이는 캠핑카를 한 곳에서 확인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하였다. 스페셜존에서 볼 수 있는 모델들은 다음과 같다.

 

월든모빌

월든 N.NOMAD S790 - 벤츠 스프린터 바디로 제작하는 월든 최초의 C클래스 모터홈이다. 벤츠 스프린터 특유의 안정감과 전장7.9M의 풀사이즈는 쾌적한 실내공간을 제공하며 절제된 기품을 슬로건으로 하여 간결한 룩을 바탕으로 월든만의 디자인 아이덴티티를 유지하는 특별한 감성을 바탕으로 제작된다.

 

 

월든D600 - 듀카토 L3H2 (전장6M) 바디로 제작하는 국내최초의 캠퍼밴으로 유럽식 레이아웃과 3인이상의 동시취침이 가능한 넓은 고정침대가 특징이다. 기존 르노마스터 기반의 월든R550의 레이아웃을 듀카토 실내에 적용하여 월든만의 디자인 감성을 동일하게 느낄수 있으며 더 넓고 쾌적한 공간을 제공한다고 한다.

 

코반캠핑카

CV790 - 지난 7월 캠핑페어 썸머마켓에서 최초로 선보인 이베코기반의 모터홈 CV790이 새롭게 리뉴얼되어 선보일 예정이다. 튼튼한 차체 프레임 위에 넓은 공간과 새로운 시스템을 제공하는 CV790은 공간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는 레이아웃을 적용하여 6인이 편안하게 탑승할 수 있고 넓은 거실공간 수납공간으로 쾌적함을 제공한다. IOT시스템을 적용하여 집에서도 캠핑카 상태를 확인하고 제어할 수 있고 여성 고객들이 특히나 좋아하는 전용 파우더룸 공간이 있어 고급스러움과 실용성까지 갖추고 있다.
 

마레캠프

GOVERLAND는 미국 수출상품으로 개발된 레저제품을 이번 수원캠핑카쇼에서 처음으로 국내에 선보이는 트럭캠퍼 모델 로서 간결한 피칭만으로 5인 취침공간이 형성되는 공간확장성을 가진 화물형 캠퍼이다.

특수GRP, 고강도 알미늄 등의 특수재료를 사용해 내구성과 단열 성능을 향상시켰을 뿐 아니라 세계 최초 고도의 공학기술(MCT)가 적용된 초정밀 모듈결합 특허가 도입되었다고 한다.

이밖에 한울캠핑카의 HWC630DL 모델과 델타링크아시아의 아드리아 카라반을 전시하는 존이 스페셜존으로 구성될 예정이다. 수원캠핑카쇼는 일반 캠핑,레져 전시회와 달리 모터홈,카라반,트레일러 등 캠핑카 전용 전시회로서 부산벡스코의 코리아캠핑카쇼와 더불어 국내캠핑카에 특화된 전시회로 자리잡아 가고 있다.

수원캠핑카쇼는 수원광교호수공원에 위치해 있는  컨벤션센터에서 2023년 10월13일(금)에서 15일(일)까지 3일간 진행될 예정이다. 10월12일까지 공식홈페이지에서 사전등록 접수를 마치면 무료입장이 가능하니 관심있는 분들은 아래 링크를 통해서 사전등록을 하시기 바란다.

 

https://www.korearvshow.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