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캠핑&피크닉페어 썸머마켓 현장스케치
2023년 캠핑&피크닉페어 썸머마켓 현장스케치
  • 매거진 더카라반
  • 승인 2023.07.07 15: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봄 일산 킨텍스에서 열렸던 캠핑&피크닉페어 여름버전인 썸머마켓이 수원광교에서 3일간 전시를 한다.

2023년 봄 캠핑&피크닉 페어의 뒤를 잇는 썸머마켓이 7월7일 금요일부터 수원 컨벤션센터에서 시작이 되었다. 다양한 캠핑용품과 캠핑트레일러,카라반,모터홈을 한 곳에서 볼수 있는 썸머마켓은 이번 일요일까지 전시 예정이니 캠핑에 관심 있으신 분은 수원 광교로 방문하시기 바란다.

 

다양한 텐트와 캠핑카들이 전시되어 있는 썸머마켓의 현장 스케치를 사진과 함께 살펴보도록 한다.

캠핑페어의 마스코트가 입구부터 관람객들을 환영하며 여행의 들뜬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입구쪽의 부스들은 텐트와 각종 캠핑용품들이 전시되어 있다. 

코반캠핑카는 이베코기반의 모터홈을 전면에 내세우고 있다.

트럭캠퍼와 C타입의 모터홈들도 다양한 레이아웃의 모델들을 선보이고 있다.
 

휴대용 에어컨도 캠핑시장이 커지면서 다양한 제품들이 개발되고 선보이고 있다.
 

감성이 듬뿍 묻어나는 텐트 트레일러들도 다양한 사이즈와 레이아웃을 선보이고 있다.

벙커베드형 모터홈은 넉넉한 취침공간과 내부공간을 활용한다는 장점이 있다.
 

 지하주차장의 진입이 가능한 상부확장형 카라반도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스타리아와 카니발로 제작하는 세미캠핑카들. 다양한 용도로 활용이 되는 차박형 캠핑카들도 시장이 확대되고 있다.
 

270도 펼펴지는 어닝을 활용하여 작은 사이즈의 단점을 보완하고 다양한 아이디어를 적용한 소형 카라반.
 

4주식 루프팝업 확장을 개발한 마레캠핑카의 CAMPER T 모델. 스타리아 차량 공간의 한계를 보완하고 다양한 기술을 적용하여 뛰어난 상품성을 보여주고 있다.
 

듀카토6M 밴으로 새로 제작될 월든의 OVERLAND D600. 
곧 출시예정인 D600은 넉넉한 실내 사이즈에 월든만의 디자인 아이덴티티가 적용되어 캠퍼밴 시장에 또 다른 바람을 불러올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전시장 한쪽에는 다양한 먹거리를 선보이는 부스들이 자리잡고 있다. 일산 킨텍스의 캠핑&피크닉페어의 여름버전인 썸머마켓은 여름 휴가를 앞두고 있는 캠퍼들에게 많은 관심을 불러일으킬 제품들이 다양하게 전시되어 있다. 여행을 떠나기 전 가벼운 마음으로 전시장을 찾아보는건 어떨까?


일시 : 2023년 7월 7일 (금) ~ 7월 9일 (일)10:00 ~ 18:00 (17:00 입장마감)
장소 : 수원컨벤션센터 (광교호수공원)


https://www.campingfair.co.kr/summ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