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Go RVing 락페스티발 in 목계 이모저모
2023 Go RVing 락페스티발 in 목계 이모저모
  • 매거진 더카라반
  • 승인 2023.05.27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레저자동차산업협회와 충주시가 주관하여 지난 5월 11일~14일까지 2박3일간 열렸던 고알빙 락페스티발이 유저들의 열띤 호응속에 성황리에 진행되었다.

국대 최대규모로 500여팀이 참가하여 목계솔밭 캠핑장을 가득 메운 3일간의 캠핑행사는 그동안 축제나 행사가 제한적이었던 3년간의 묵은 갈증을 해소하기 충분해 보일만큼 다채롭고 풍성한 RVing 축제의 장이었다.

 

 

국내 최대 규모답게 다양한 모터홈과 캠핑트레일러 등이 전국 각지에서 모여 들어  약20,000평에 달하는 목계솔밭을 가득 매웠다. 코로나시국 이전에 매년 개최 되었던 카라반랠리의 명맥을 잇는 전국규모의 알빙 행사 답게 다양한 행사 및 공연도 진행되었다.
 

키즈존에는 에어바운스로 놀이시설이 마련되었고, 마술공연과 버스킹 등 가족들을 위한 행사가 준비되었다.

 

 

 

행사장 한쪽에는 업체별로 캠핑카를 전시하는 구역이 별도로 마련되었다. 제작사 별로 신차를 공개하는 곳과 각종 이벤트를 겸하는 등 3일간 많은 유저들의 눈길을 끌기도 하였다.

지역에서 열리는 대규모 행사답게 공중파에서 취재가 나오기도 하고 각 회사별 유튜브 촬영을 진행하기도 하였다.

그중에서도 백미는 행사의 주제인 락페스티발 공연이었는데, 레이지본과 육중완밴드,노브레인 세팀의 락밴드가 2시간여 동안 목계솔밭이 후끈 달아오르도록 펼쳐졌다. 또한 락페스티발에 국악공연 및 몰개팀의 불꽃공연까지 곁들여져 더욱 풍성한 축제공연의 장이 될 수 있었다.

 

레이지본 밴드

 

 

 

 

육중완밴드

 

 

 

 

노브레인밴드

 

사물놀이 몰개팀

 

 

 

4년만에 열린 대규모 알빙 행사가 성공적으로 마무리되면서 매년 다양한 축제와 행사들이 더욱 활성화 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전국 각지의 지자체들도 균형적인 지역발전을 위해 여러 축제와 행사를 늘리게 될 것이고 이런 일련의 행사들이 코로나 이전의 일상으로 회복하는데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보고 있다.

올 여름 더욱 많은 축제들이 전국 각지에서 많은 여행객들을 유혹하게 되지 않을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