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의 대표적인 카라반 ADRIA 브랜드를 수입, 판매하는 (주)델타링크가 경기도 광주시 매자리길 53-12에 새롭게 전시장, 사무동, 고객 응대실, 정비동, 대형 주차장과 야외 쉼터 등을 갖추고 새로운 도약을 시작한다고 알려왔다. 11월 23일 오후에는 아드리아 브랜드를 판매하는 협력업체, KRVIA 회원사, 각지점 대표외에도 LAC Group의 야마다 히데아키 대표를 비롯한 관계자들이 함께 하는 가운데 이전 오픈식을 진행했다.
최근 들어 국내 RV 시장을 비롯해 제작사와 판매사의 전시 공간은 점점 확대되고 있는 변화를 느낄 수 있었다. 단순히 RV를 만드는 공간, 세워두는 주차 공간이 아닌 예비 알비어를 위한 편안한 휴식 공간과 언제든 최신 모델들을 직접 보고 상담할 수 있는 전시장이 브랜드에 대한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이 외에도 델타링크 출고 고객을 위한 주차 서비스와 긴급 출동, 이벤트, 정기적인 행사 등을 통해 브랜드에 대한 만족도를 높여나가고 있다.
아드리아 브랜드를 취급하고 있는 전국 직영점, 대리점, AS 센터는 약 10곳에 이른다.
(주)델타링크의 경기점 확장 이전 행사는 마무리 되었고 본격적인 세팅이 끝나는데로 본격적인 업무에 돌입하게 된다. 경기점은 경기도 광주시 매자리길 53-12(연락처 031-265-5559)이며 새롭게 세팅을 마친 영남점은 부산광역시 강서구 호계로 79번길 43(051-941-5549)에 위치하고 있다. 22년 모델들은 기존 모델에 비해 경량화, 디자인과 레이아웃의 변화가 뚜렷하고 다양한 모델, 가격대의 카라반을 만날 수 있어 기대감을 안겨줄 것이다. 새롭게 확장 이전한만큼 승승장구하는 모습을 기대해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