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리보는 수원레저차량산업전
미리보는 수원레저차량산업전
  • 매거진 더카라반
  • 승인 2021.10.28 10: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스터 15인승 기반 월든 오버랜드
마스터 15인승 기반 월든 오버랜드

제2회 수원레저차량산업전이 2021.10.29(금) ~ 31(일)까지 광교 수원컨벤션센터에서 열린다.

㈜가족사랑전람과 한국레저자동차산업협회(KRVIA)가 주관하는 이번 행사는 26개 업체가 참가할 예정으로 캠핑카, 카라반, 텐트 트레일러 등 레저차량과 다양한 관련 용품이 전시된다. 해마다 레저차량에 대한 관심이 급격히 늘어나고 있는 가운데, 국내 알빙 트렌드는 물론 각 업체의 새로운 모델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좋은 기회다. 전시회를 앞두고 어떤 모델이 출품되는지 미리 살펴보자.

이베코 기반 드림밴 프라임 790 데칼을 입은 모습 기대

올 하반기, 다양한 업체에서 이베코 기반의 새로운 모델을 선보이고 있다. 기존 제일모빌 아씨에 라인이나 아리아모빌 엔리코 라인, 배이런알브이그룹의 배이런 790과는 또 다른 매력으로 다가온다. 먼저 10월 초 소개된 드림밴 프라임 790과 한울캠핑카의 HWC 790FL이 출품된다. 두 업체 모두 제일모빌에서 베이스를 제공받아 제작했다. 이어 영남캠핑카가 야심차게 준비한 새로운 이베코 캠핑카 트레블라인 790이 이번 전시회를 통해 최초 공개될 예정이다. 5~6인을 수용할 수 있는 넓은 내부와 같은 이베코 기반이지만, 각 업체의 특성을 담은 차별화된 레이아웃을 비교해 볼 수 있다.

스타모빌 렉스턴 스포츠 칸 기반의 무쏘 엠퍼러

업체별 출품 차량을 좀 더 살펴보면 스타모빌의 렉스턴 스포츠 칸 기반 무쏘 엠퍼러가 수도권 알비어를 찾는다. 쌍용차와 협의하여 ‘무쏘’라는 명칭을 사용하며, 특허받은 순정 프레임을 살린 축 연장 방식으로 제작됐다. 오프로드를 거침없이 질주하는 와일드한 분위기가 돋보이는데, 아직 개발 진행 중으로 전시회에는 외관만 공개할 예정이다. 이마저도 뜨거운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무쏘와 함께 ST-5US 모델도 전시된다.

코지캠핑카가 독자적으로 런칭하는 코지밴 650(COZYVAN 650)이 공개된다. 1톤 봉고 기반 확장형 모델로 제일모빌과 협력하여 만들었으며, 코지캠핑카의 브랜드로 운영된다. 제일모빌 부스에서 맥시밴 W560, 오버랜드 칸 모델과 함께 전시된다.

써밋RV가 만든 스타리아 캠핑카 아크로S
월든 익스페디션&이태리 수입 카라반 루키 3.5

써밋알브이는 신모델인 마스터 15인승 기반의 포리츠 플러스와 스타리아 기반 아크로S를 선보인다. 월든모빌은 마스터 15인승 기반의 오버랜드와 마스터 L 베이스 익스페디션, 이태리 카라반 루키를 은하모빌은 실용적이고 독특한 레이아웃으로 신선한 충격을 준 유로마스터 21F를 전시한다.

마래 멍구&탱구, 레이어반
엠케이카라반이 수입하는 유럽캠핑카, 엘락 바론 573
게르 붐 텐트트레일러

한국상인&케이웍스의 레이 기반 반디캠핑카, 마레는 인기 모델인 카고트레일러 멍구R, 탱구와 레이어반이 참가한다. 엠케이카라반이 수입•판매하는 유럽캠핑카 엘락 바론573, 델타링크의 아드리아 카라반, 제이큐브글로벌의 하비 카라반 등 해외 브랜드도 있다. 텐트 트레일러는 게르와 토이캠프,(주)콤마 등이 참가한다. 그 밖에도 국내를 대표하는 다양한 브랜드의 주요 모델들이 자리를 빛낼 예정이니 전시장을 방문하여 직접 확인하길 바란다. 

주최측은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 생활 속 거리두기 단계별 방역지침을 준수하며, 철저한 사전 점검과 전시회 입장 전 출입자 발열체크와 QR 체크인, 마스크 착용 의무 및 비닐장갑 배포, 전시장 내외 수시 방역, 실내 공기 환기 시스템 가동으로 안전하고 즐거운 관람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사전등록을 하면 무료입장(본인포함 최대 4인)이 가능하며, 10월 28일 목요일까지 수원레저차량산업전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되니 관심 있다면 서두르길 바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