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장형 트레일러, 락우드 미니 라이트 2204S
확장형 트레일러, 락우드 미니 라이트 2204S
  • 매거진 더카라반
  • 승인 2021.08.24 15: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4월 더 레저쇼 캠핑타임 부스에서 만난 확장형 카라반 락우드 미니 라이트 2204S

락우드 미니 라이트 2204S는 4~5인 가족이 사용하기 좋은 트레일러다. 거대하고 무거운 느낌 보다는 안락한 분위기이며, 모하비 등 국산 SUV로 견인이 가능하다.

후면에서 본 침실 모습, 사이 커튼으로 공간을 독립적으로 활용 가능
삼면의 창과 트윈 베드, 수납 공간을 배치

인테리어는 단순하고 따뜻하지만, 동시에 튼튼하고 견고한 가구와 편의시설이 무게감을 느끼게 한다. 전면은 침실로 11자 트윈 베드가 놓여있다. 부부 침실로 사용하면서 각자 넓고 독립적으로 숙면을 취할 수 있다. 가족을 위한 취침 공간으로 활용하려면 트윈 베드 사이에 매트리스를 넣어 변환하면 된다. 그러면 침실을 가득 채우는 킹사이즈 침대가 완성된다. 침실은 출입구와 가깝고 전면에 창이 있어 쾌적하고 개방감이 좋다.

주방과 거실 모습/ 주방 상부장에 TV 배치해 거실에서 시청 가능
가구 모양 속에 숨겨진 대형 냉장고와 팬트리 공간

침실 뒤로는 주방과 거실이 맞닿아 있다. 주방은 큰 싱크볼과 확장 조리대, 가스 버너, 오븐, 전자레인지까지 웬만한 조리시설은 모두 갖췄다. 대형 냉장고는 주방과 거실, 어느 쪽에서든 가까운 위치에 있어 재료를 가져오거나 간식을 즐기기 좋다. 냉장고는 하나의 가구 형태로 문을 열면 나타나고, 옆과 하부에는 별도 수납 공간으로 만들어 최근 많이 사용하는 팬트리 활용해 음료, 간식 다양한 식료품을 보관할 수 있다.

확장 시 거실 모습, 옷장과 상부장이 있고 가운데 변환하여 침대로 만들 수 있다.
넓은 샤워실 겸 화장실 

하이라이트는 정차 후 확장할 수 있는 거실이다. 거실 공간은 가족이 모여 가장 오래 생활할 공간이기도 한데, 가장 유연한 변신과 안락한 휴식을 제공한다. 방 하나 정도 더 생긴듯한 공간 확장으로 4~5인 가족이 두 다리 쭉 뻗고 있어도 될 만큼 크다. 두툼한 소파에 앉거나 누워 TV를 보거나 주중에 못한 이야기를 나누거나 잠시 눈을 붙이거나 어떤 것도 할 수 있다. 거실 역시 ㄷ자 소파 가운데로 매트리스를 넣어 침대로 바꿀 수 있다. 확장형 거실을 옷장, 상부장 가구가 짜임새 있게 둘러싸고 창과 조명이 적절히 배치되어있다.

샤워실 겸 화장실도 별도의 샤워부스와 커다란 세면대, 변기와 수납장을 갖춰 2인 정도는 넉넉히 들어갈 공간감을 자랑한다.

캠핑카와 비교해 견인이나 관리에 대한 부담감은 있겠지만, 가족과 함께 집처럼 넓고 편안하게 그리고 다양한 편의시설을 원하는 사람이라면 적합한 모델이다. 락우드 미니 라이트 2204S에 대한 좀 더 자세한 문의는 캠핑타임으로 확인 바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