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화, 그리고 유로마스터 21
변화, 그리고 유로마스터 21
  • 매거진 더카라반
  • 승인 2021.08.19 17: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월 벡스코에서 열린 '2021 코리아캠핑카쇼' 유로마스터 21 공개 모습

시즌 초반과 180도 달라진 독특한 레이아웃으로 모두를 놀라게 한 은하모빌 유로마스터 21(EURO MASTER 21)의 가변형 샤워실 추가 모델이 공개됐다.

지난 ‘2021 코리아 캠핑카쇼’를 통해 공개한 새로운 유로마스터 21에 대한 반향은 상당했다. 최대 5인 승차가 가능하게 인증받았고, 과감하게 샤워실 겸 화장실을 생략하여 취침과 생활 공간이 중심이 되는 새로운 레이아웃을 선보였다. 호불호는 갈리지만, 실용적인 레이아웃으로 알빙에 경험이 많은 사용자들에게 긍정적인 반응을 얻었다.

넓은 거실 공간과 슬라이딩 확장 테이블/ 가변형 샤워실이 추가된 모습

필요에 따라 선택할 수 있게 가변형 샤워실을 추가한 모습이다. 레이아웃은 기존과 다르지 않으며, 주방 한쪽에 공간을 마련해 가변형 샤워실로 변환할 수 있게 만들었다. 상부장에 숨겨진 샤워커튼을 치고 하부에 샤워시설 및 이동식 변기를 보관할 수 있다. 사용하지 않을 때는 기존 수납장 형태로 정리하면 된다.

전체 침실 모드로 변환된 모습
거실 변환 모습(가변 샤워실 없는 모델)
출입구 확장 수납장 및 테이블
후면 차고 및 다용도 데크

물리적으로 정해진 공간을 더 넓게 활용할 수 있게 한 유로마스터 21의 확장 침대와 소파 변환의 2단 침실 구조는 변함없다. 위아래로 3+2, 최대 5인이 취침할 수 있으며, 낮에는 넓게 거실 모드로 휴식을 즐길 수 있다. 좌측으로 주방 및 편의시설, 공간 분할이 가능한 상부장, 출입구 확장 테이블과 후면 다용도 데크까지 생활 공간을 유연하게 변환할 수 있는 것이 강점이다.

변화하고 도전하는 것은 언제나 물음표가 따른다. 그렇다고 해서 누구나 똑같은 것만 만들 수는 없다. 브랜드 정체성은 유지하며, 창의적인 도전으로 느낌표로 진화하는 유로마스터 21에 대한 더 자세한 상담 및 문의는 은하모빌로 확인 바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