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캠핑&피크닉 페어 썸머마켓 오늘 개막!!
2021 캠핑&피크닉 페어 썸머마켓 오늘 개막!!
  • 매거진 더카라반
  • 승인 2021.07.09 11: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1 캠핑&피크닉 페어 썸머마켓’이 수원컨벤션센터에서 개막했다. 2021년 7월 9일(금)부터 7월 11일(일)까지 3일간 진행되는 이 전시는 (주)가족사랑전람 주관으로 국내를 대표하는 RV 제작사와 캠핑 브랜드가 참여한다.

캠핑카, 카라반 외에도 텐트 트레일러와 다양한 캠핑 용품도 만나볼 수 있다
월든모빌이 15인승 마스터 버스로 만든 대형 캠퍼밴 월든 오버랜드의 내부

레저차량은 월든모빌, 스타카라반, 에어밴, 듀오탑, 은하모빌, 스타모빌 등 20여개 사가 참여하며, 대표 모델 및 신모델도 선보일 예정이다. 개인위생과 방역이 용이하고, 거리두기에 적합한 차박 열풍이 이어지고 있는데, 관심 있다면 이번 기회에 직접 방문하여 상담 및 차량을 보는 것을 추천한다.

방역과 관련하여 주최측은 중앙방역대책본부의 지침에 따라 철처한 방역을 준비했다. 안전한 관람을 위해 마스크, 위생장갑을 착용하고 비대면 온라인 티켓 결제 시스템인 ‘패스트티켓’을 사용해 밀집 인원을 최소화 하고 빠르게 입장을 돕는다. 이는 온라인 등록 및 결제 후에 현장에 배치된 QR 코드로 이용할 수 있다. 그 밖에 뜨거운 캠핑&차박에 대한 관심에 발생하는 쓰레기 배출, 안전 등 관련 문제를 해소하기 위해 올바른 캠핑문화를 알리고 방법을 제세하는 ‘꽤 괜찮은 캠퍼되기’ 캠페인도 SNS로 같이 진행 중이다.

출처-가족사랑전람

어찌 보면 휴가 시즌을 준비하는 절호의 기회로 다양한 캠핑용품, 레저차량을 모두 보고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자리가 되지 않을까 생각한다. 특히 치솟는 인기로 레저차량의 판매가 높아지면서 고민만 하다 출고기간이 더 지연될 수 있다. 더 자세한 사항은 캠핑&피크닉 페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많은 관심과 안전한 관람을 바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