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더레저쇼 with 차박&캠핑카쇼, 4월 광주에서 개최!
2021 더레저쇼 with 차박&캠핑카쇼, 4월 광주에서 개최!
  • 매거진 더카라반
  • 승인 2021.01.29 17: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레저산업의 동향과 최신 트렌드를 한눈에 살펴볼 수 있는 '2021 더레저쇼 with 차박&캠핑카쇼'가 4월 22일(목)부터 4월 25일(일)까지 광주 김대중 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이에 앞서 주최측인 ㈜이엑스스포테인먼트(대표이사 류주한)와 한국레저자동차산업협회(회장 권민재) 는 금년 4월 22일(목) ~ 25일(일)까지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되는『2021 더레저쇼 with 차박 & 캠핑카쇼』사업에 대한 공동주최 협약을 1월 28일 체결하였다.

2020년 기준 국내 캠핑산업 규모는 2조 6천억 이상의 성장폭을 보이고 있다. 특히, 최근에는 ‘언택트’ 확산으로 차 안에서 1박을 보내는 ‘차박캠핑’이 급증하고 있고 타인과 접촉을 최소화 하면서 이동수단인 차 안에서 잠을 잘 수 있어 초보자들도 쉽게 도전해 볼 수 있는 수단으로 각광 받고 있다.

금년 새롭게 개최되는 『2021 더레저쇼 With 차박 & 캠핑카쇼』는 이러한 상황에 발맞추어 기획하게 되었으며 활력 넘치는 캠핑산업 육성과 지속가능한 캠핑 문화 정착, 행복한 캠핑 공간확충 등 안전한 캠핑기반 조성을 비롯한 관련산업 의 발전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목표로 추진할 예정이다.

이날 협회에서 업무협약을 체결한 양사는 전시회 공동주최 상호협력, 캠핑카 및 레저산업 내수활성화를 위한 오프라인 플랫폼 구축, 공동 홍보마켓팅 등 관련산업 발전에 필요한 장기적이고 유기적인 협조체제를 구축키로 하였다.

 '2021 더레저쇼 with 차박&캠핑카쇼' 협약 모습

한국레저자동차산업협회 권민재 협회장은 “아웃도어 관련 유명 전시회인 더레저쇼를 성공적으로 개최하고 있는 (주)이엑스스포테인먼트와 함께 새로운 차박과 캠핑카 전시회를 개최하게 되어 기대가 크며, 전시 전문회사의 노하우와 우리 협회의 회원사들이 새로운 컨셉의 전시를 선보일 수 있게 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이엑스스포테인먼트 류주한 대표이사는 “캠핑카 산업을 대표하는 한국레저자동차산업협회와 유기적인 협조체제를 구축하게돼 매우 기쁘다며 성과있는 공동주최 사업을 추진하여 관련산업 발전을 위한 좋은 선례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전시 품목으로는 캠핑&아웃도어, 등산, 낚시용품, 의류 및 장비 등이며 캠핑카, 카라반, 트레일러, 차량용품, 차량용 텐트 외에도 자전거, 바이크, 익스트림, 수상스포츠, 고르, 헬스, 피트니스, 실내, 야외 스포츠, 드론, 취미 등 많은 업체들의 최신 제품들이 전시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