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가족을 위한 카라반, 하이머 리빙 565
대가족을 위한 카라반, 하이머 리빙 565
  • 매거진 더카라반
  • 승인 2020.04.22 13: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서남북 캠핑카가 판매중인 하이머 에리바 리빙 565 

실내길이 5,740mm, 500급 후반의 하이머 에리바 리빙 565(HYMER ERIBA Livng 565)은 대가족을 위한 편안한 휴식 공간이 되어주는 특별한 카라반이다. 

후면에서 보는 전경
주방 모습/ 대가족이 사용하기 좋은 142L 대형 냉장고
거대한 메인 침대와 넉넉하게 수납할 수 있는 상부장

전면부에 208cm*135cm 사이즈의 대형 침대가 있고, 중앙은 주방과 사이드 다이넷, 후면에 이층침대와 다용도 욕실이 나란히 배치되어있다. 마주하는 다이넷이 기존 카라반의 U형 공간과는 차별화되었지만, 식당 겸 거실, 밤에는 변환 침대로 활용하는 등 실용성이 높다.

쾌적한 다용도 욕실 공간
아이들을 위한 이층 침대와 세면대, 대형 캐비닛 그리고 히터가 후면에 위치

욕실 역시 화장실 겸 샤워실로 다용도로 활용되며 사용에 불편함이 없게 충분한 공간을 제공한다. 후면 이층 침대는 아이들이 사용하기 좋은 공간으로 주변에 대형 캐비닛이 있어 수납성도 좋고, 외부 세면대를 두어 대가족이 화장실을 들락날락하는 수고를 덜어 준다. 

전면에서 보는 후면 모습

캐비닛 외에도 전면 상부장과 침대 하단 수납공간, 주방 등 카라반 곳곳에 상당한 수납공간을 두어 알빙 라이프에 도움이 된다. 전체적인 인테리어는 하이머의 디자인의 감성을 공유하며, 깔끔하고 세련된 분위기다. 

잘 빠진 뒤태
하이머 에리바 리빙 565의 잘 빠진 뒤태

하이머 에리바 리빙 565 모델의 판매가격은 4천만 원 초반이며, 좀 더 자세한 정보와 문의는 동서남북 캠핑카(1877-6482)로 확인 바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