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벽한 알빙을 위한, ERIBA Feeling 470
완벽한 알빙을 위한, ERIBA Feeling 470
  • 매거진 더카라반
  • 승인 2020.04.21 17: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고의 편의 시설로 가볍고 아늑한 알빙을 선사할 하이머 에리바 필링 470(Hymer ERIBA Feeling 470) 카라반을 소개한다.

전면 스토리지
서비스도어
출입구 전등, 실내에 자동으로 온오프할 수 있는 버튼이 적용

에리바 특유의 리프팅 루프가 적용된 필링 470은 가벼운 무게로 민첩하고 기동성이 있으며, 독창적인 기술을 적용해 우수한 단열성을 자랑한다. 전면에는 가스통과 각종 짐을 실을 수 있는 넉넉한 스토리지가 있고, 측면에도 서비스 도어가 있어 장기간 여행에도 끄덕없을 만큼 수납공간은 충분하다.

현대적인 인테리어의 실내는 리프팅 루프와 삼면의 창으로 개방성을 물론 넓은 생활 공간을 제공하며, 활동의 폭이 자유롭다. 루프는 30mm의 샌드위치 패널과 방수 페인팅, 오랜 노하우로 제작하여 쉽게 찢어지지 않고 방수, 단열이 뛰어나다. 창도 이중창 구조로 따스한 햇살은 품고, 단열과 방충이 된다.

거실 공간은 마주 보는 좌석으로 4인이 앉아 식사할 수 있으며, 소파를 변환하면 성인 2인은 취침할 수 있는 침대로 변신한다. 가까운 거리의 주방이 있어 효율적으로 움직일 수 있다.

주방은 3구 가스 버너와 도메틱 냉장고가 있으며, 다양한 수납장이 배치되어 재료와 조리 도구를 보관하기에 좋다. 상부장에는 LED 라이트가 있어 요리할 때, 조리대를 가볍게 비춰준다.

작지만 우아하고 깔끔한 욕실은 다기능 공간으로 데포드 변기와 세면대, 샤워시설, 작은 수납장이 설치되어 있다. 리프트 루프로 공간을 더 넓게 사용할 수 있으며, 일부 창처럼 지퍼로 개방되어 습기가 차거나 하면 공기를 환기할 수 있게 만들어졌다.

후면의 안락한 침실 공간은  성인 3명이 취침할 수 있다. 침실의 상부장과 옷장, 침대 하부 공간을 활용해 내부에도 넉넉한 수납공간을 제공하고 있다. 커다란 물탱크나 장비를 실을 수 있을 정도의 크기다. 난방은 트루마 히터가 적용된다.

에리바 필링 470에 가격 등 더 자세한 정보와 문의는 가온카라반(043-238-6007)으로 확인 바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