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RV] 가족을 위한 DREAMER CAMPER FIVE
[해외RV] 가족을 위한 DREAMER CAMPER FIVE
  • 매거진 더카라반
  • 승인 2020.03.30 14: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DREAMER
사진 - DREAMER

프랑스의 모터홈 회사 드리머(DREAMER)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라피도 그룹(RAPIDO)의 젊고 트렌디한 브랜드다. 이런 드리머가 독창적인 레이아웃에 합리적인 가격을 앞세워 2020년을 달릴 새로운 모델 캠퍼 파이브(CAMPER FIVE) 선보여 해외RV로 소개한다.

사진 - DREAMER
사진 - DREAMER

피아트 두카토 헤비(Fiat Ducato Heavy) 베이스의 캠퍼 파이브는 5인 가족이 머무르며 자연과 함께할 수 있는 캠퍼밴이다. 전체 길이 6.36m에 높이 2.86m로 뛰어난 공간감을 자랑하며, 저녁에는 가족을 위해 전체가 침실로 변했다가 낮에는 편안하게 쉴 수 있는 크고 작은 거실을 만든다.

사진 - DREAMER
사진 - DREAMER
사진 - DREAMER

전면에 부부를 위한 헤드룸을 만들어 넓은 침실을 제공한다. 후면에는 이층침대가 있는데, 상단 175*70cm, 하단은 185*117cm로 확장해 위아래로 3인이 취침할 수 있다. 침대를 정리하면 완전히 넓게 거실 공간이 펼쳐진다. 전면이 가족 모두와 따뜻하고 편안한 시간을 공유할 수 있는 커다란 거실이라면 후면은 2인이 마주할 수 있는 아담한 거실이다. 딱 중간에 주방이 있어 앞뒤로 동선이 짧아 이용하기 편리하다.

사진 - DREAMER

깔끔하고 세련된 욕실과 넓은 샤워시설은 마치 집에 있는 듯하다. 그리고 차분하게 실내를 비추는 라이팅 시스템이 있어 분위기는 물론 행복한 알빙을 채워준다. 내부 곳곳에는 장기간 여행에도 끄떡없을 넉넉한 수납장과 서랍도 마련되어 있다. 피아트 두카토 베이스 자체에 내구성이 뛰어나며 XHP단열재와 트루마 콤비히터로 난방을 책임진다.

사랑하는 사람과 자연에 오래 더 가까이 머무르게 하는 캠퍼 파이브는 유럽에서만 판매되는 모델이다. 현지 가격은 48,240유로(한화 6,450만원 가량)부터 시작이다.

홈페이지 - www.dreamer-van.f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