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WIFT SPRITE MAJOR 6 카라반
SWIFT SPRITE MAJOR 6 카라반
  • 매거진 더카라반
  • 승인 2020.03.10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브랜드의 확실한 개성을 담은 디자인으로 많은 사랑을 받는 영국 카라반, 스위프트 스프라이트 메이저6(SWIFT SPRITE MAJOR 6)를 소개한다.

스프라이트 메이저6 모델은 6-7인의 대가족이 생활할 수 있는 공간을 확보한 500급 중반의 모델이다. 액슬을 1,600kg으로 업그레이드했으며, 공차중량 1,249kg로 견인의 부담을 줄였다. 독특한 에어로다이나믹 스타일의 전면부 디자인이 눈에 띈다.

내부는 전면이 리빙룸으로 깔끔하고 세련된 분위기의 인테리어다. 전면과 측면, 파노라마에서 헤키창까지 개방감이 뛰어난 공간 구성으로 쾌적한 환경을 제공한다. 두툼하고 푹신한 쿠션으로 이루어진 넓은 소파는 11 자형으로 마주 보며, 중앙으로 탁자 겸 수납장이 있다. 소파 하단부에도 깊게 수납공간이 마련되어 있으며, 소파와 소파를 연결하는 갈빗살 위로 시트를 채우면 2~3인은 거뜬히 취침할 수 있는 침실이 만들어진다.

중앙은 주방과 나란히 다이넷 공간이 마련되어 있다. 특이점은 취침 시, 사이드 다이넷을 이층 침대로 변환할 수 있는 것으로 2인이 잠잘 수 있는 간이 침실이 된다. 여기에 아이들이 사용하기 좋은 후면 2층 침대까지 대가족을 수용할 수 있다. 독립된 화장실 겸 샤워실은 후면 이층 침대 반대편에 배치되어 있다. 영국 카라반의 장점은 물론 대가족을 위한 필수적인 시설과 디자인, 어느 하나 양보하지 않은 멋진 구성이다.

소개된 스프라이트 메이저6 카라반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나 문의는 동서남북 캠핑카(1877-6482)를 통해 확인 바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