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석보다 빛나는 KABE SAFIR 600TDL KS
보석보다 빛나는 KABE SAFIR 600TDL KS
  • 매거진 더카라반
  • 승인 2020.02.17 10: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카라반이 공식 수입/판매하는 KABE SAFIR 600TDL KS
스타카라반이 공식 수입/판매하는 KABE SAFIR 600TDL KS

카베(KABE)는 간결하지만 질리지 않는 세련된 디자인과 기능에 집중하는 고급 RV 브랜드다. 디자인과 품질, 안전, 모두 타협하지 않는 완벽함으로 최고의 시장인 유럽에서 확고히 자리매김을 하고 있다. 국내에서는 공식 수입업체인 스타카라반을 통해 2018년부터 꾸준히 로얄, 클래식, 임페리얼 모델이 소개되었다. 이번에 새로운 모델이 들어왔는데, 카라반 라인업의 보석이다. 이름마저 빛나는 사파이어(SAFIR 600TDL KS)를 만나보자. 

외형은 카베를 아는 사람이라면 익숙할 화이트 차체에 강렬한 레드와 라이트 그레이 라인이 이어지는 일체감 있는 디자인이다. 전면에는 한국인이 좋아하는 대형창과 스토리지가 있으며, 측면의 앙증맞은 아치형 출입구가 눈길을 끈다. 기존에 선보인 카베 라인이 트윈 액슬이던 것과 달리 사파이어는 싱글 액슬 구조로 가볍다.

취향을 타지 않을 듯한 차분하고 우아한 실내 전면에는 U자 구조의 넓은 거실이 자리한다. 탁 트인 창으로 들어오는 햇살의 따스한 느낌, 상부장을 따라 설치된 조명까지 아늑한 분위기를 조성하여 일상의 피로를 풀고 편안히 쉴 수 있는 공간이 된다. 멀리서 보아도 포근한 소파는 직접 앉을 때 확실히 다른 쿠션감을 느낄 수 있으며 테이블을 변형하면 침대로 이용할 수 있다.

간편하고 활용도 높은 슬라이딩 방식 확장 테이블
도메틱 양문형 냉장고와 옆으로 공간을 활용한 슬림한 수납장
도메틱 양문형 냉장고와 옆으로 공간을 활용한 슬림한 수납장

주방은 상부 L자 수납장이 돋보이며, 중간에 전자레인지가 들어가 있다. 3구 가스버너와 싱크볼에는 커버가 있어 사용하지 않을 때 덮어둘 수 있고, 버너 앞쪽으로 수납장을 당기면 숨어있던 테이블을 확장할 수 있다. 냉장고는 최신의 DOMETIC 양문형 냉장고가 적용되어 원하는 방향으로 여닫을 수 있다.

카베 전용 청소기

침실은 11자 트윈 베드로 혼자만의 편안한 취침 공간을 제공한다. 창문 옆으로는 환기창과 알데 개별 조절 레버가 갖춰졌다. 이는 전체가 아닌 침실 공간만 난방을 설정하고 다른 공간과 분리할 수 있다. 침대 하부는 부피가 큰 용품을 수납하기에 최적화되었고, 좌측으로는 전용 진공청소기가 들어가 있어 화장실부터 거실까지 깨끗하게 청소할 수 있다. 

다양한 수납공간과 여유로운 욕실 공간
라운드형 독립부스

욕실은 후면을 차지하며 여유로운 공간을 제공한다. 라운드 디자인의 샤워부스가 따로 있고, 붙박이 수납장과 거치대 등 다양한 수납공간을 제공한다. 알데 난방 시스템을 적용하여 씻을 때도 따뜻하게 이용할 수 있다.

유러피언 이노베이션 어워즈를 수상한바 있는 공기순환시스템과 난방시스템, 전기시스템 등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카베의 최첨단 시스템이 사파이어 600TDL KS에 적용되어 있다. 스칸디나비아에 추위를 뚫고 탄생된 만큼 한국의 겨울에도 강하고, 무더운 여름에도 지지않게 무수한 테스트로 완성됐다. 한국 모델은 2,000kg 액슬 업그레이드되며, 국내에서 옵션을 더할 수 있다.

언제나 감탄을 일으키는 카베 카라반은 직접 보면 더 빠져들게 된다. 가격은 아직 미정이며, 사파이어 600TDL KS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와 문의는 스타카라반(1661-8775)으로 확인 바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