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마지막 RV 이벤트, 부산 스포츠•레저산업 박람회 시작!
2019년 마지막 RV 이벤트, 부산 스포츠•레저산업 박람회 시작!
  • 매거진 더카라반
  • 승인 2019.12.20 17: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아전람이 주최하는 ‘제3회 부산 스포츠·레저산업 박람회’가 부산 벡스코 제1전시장에서 오늘부터 22일(일)까지 3일간 진행된다.

이번 행사는 2019년 마지막 전시회로 카라반테일, 은하모빌, 스타카라반, 영남캠핑카, 스타모빌, 빅토리RV, FF캠핑카, 드림캠핑카, 버팔로오토홈스, 아리아모빌, 다온티앤티, 팔라스 등 다수의 업체가 참여했다. 기존 모델 외에도 본 전시회를 통해 새로운 모델을 선보이는 업체도 많아 눈길을 끈다.

은하모빌이 벤츠 스프린터 기반으로 만든 신형 캠핑카
은하모빌이 벤츠 스프린터 기반으로 만든 신형 캠핑카

그중에 하나, 은하모빌이 신형 벤츠 스프린터 319를 기반으로 만든 투어링 캠핑카다. 오랜 시간 견고하고 감각적인 캠핑카를 만들어온 은하모빌의 노하우가 스며들어 있다. 프로토타입은 화장실과 샤워실은 따로 없고, L자 구조로 심플하고 개방감이 넘친다. 전면에는 주방과 테이블이 있는데, 테이블은 이동이 쉬워 사용하지 않을 때 싱크대로 가볍게 밀어 넣어 공간을 활용할 수 있다. 여기에 뒷문으로 수납공간 말고도 데크를 적용해 럭셔리함이 돋보인다. 가구의 소재 역시 고급스러운 나무 자제를 사용했으며, 소파 시트도 기능성 원단을 사용했다. 가격은 1억 320만 원 대로 잡혀있으며, 현장 프로모션으로 5% 할인이 진행되고 있다. 

레이 기반의 경차 캠핑카 로디(LODY)
레이 기반의 경차 캠핑카 로디(LODY)
실용적인 구조와 편의시설 마련
획기적인 1열 변형 시트

영상 리뷰로 먼저 소개된 카라반테일 로디(LODY)도 전시장에서 만날 수 있다. 기아 레이 기반의 국내 최초 경차 캠핑카 로디는 데일리카 겸 캠핑카로 가볍게 알빙 라이프를 즐기고자 하는 알비어에게 안성맞춤이다. 로디는 이미 획기적인 변형 시트와 실용적인 구조로 반향을 일으키고 있다. 3월 정식 출고 예정으로 직접 방문하여 상담으로 궁금점도 해소하고 확인하길 바란다.

더카라반 월든 프레스티지 최초 전시, 카라반테일 전시장에서 확인 가능 
(주)가자가 만든 렉스턴 기반 4륜 캠핑카 렉스로버(REXROVER)
버팔로오토홈스의 캠퍼밴, 트랜스밴
팝업루프가 돋보이는 트랜스밴의 실내 구조
스타모빌이 만든 르노마스터 캠핑카, ST-M2 5,900만원 대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임

이 외에도 스타모빌이 만든 마스터 캠핑카 ST-M2와 월든 프레스티지, 아리아모빌 엔리코 720, 버팔로오토홈스 트랜스밴, ㈜가자 렉스로버, RV의 본고장 유럽에서 온 대형 모터홈 라이카가 처음으로 공개된다. 또 잘 만든 국산카라반 대운모비스 어썸카라반과 스타카라반이 수입하는 정통 독일, 프랑스 카라반인 비스너 아베소와 스터커먼 스탈렛, 각종 텐트 트레일러와 용품을 현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일요일까지 계속되는 전시회 관람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로 티켓은 현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주말을 맡아 경남지역 알비어의 많은 방문 바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