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초 레이로 만든 경차 캠핑카, 로디(LODY) 탄생!
국내 최초 레이로 만든 경차 캠핑카, 로디(LODY) 탄생!
  • 매거진 더카라반
  • 승인 2019.12.19 10: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레이를 베이스로 제작된 카라반테일 로디(LODY)
레이를 베이스로 제작된 카라반테일 로디(LODY)

새롭게 더 다양하게!

르노 마스터의 등장으로 불타오르던 RV시장에 다시 한번 터닝포인트가 왔다. 소위 ‘캠핑카 법’으로 불리는 자동차 튜닝법의 개정으로 내년 2월 28일부터 차량의 종류나 신차, 중고 할 거 없이 캠핑카로 변신이 가능해졌다. 법안의 장ㆍ단점에 대해서는 더 논의해보더라도 다양한 시도를 할 수 있는 환경이 조성되어 업체에서도 새로운 것을 준비 중이다. 이에 사용자의 선택지도 더 풍성해지고 전체 시장에 있어서도 큰 변화가 예상된다. 그 시작으로 레이 기반의 국내 최초 경차 캠핑카인 카라반테일 로디(LODY)를 소개한다. 더 카라반 TV 영상 리뷰로 자세히 살펴보자.

카라반테일의 로디는 기아의 레이를 베이스로 만든 캠핑카로 폴란드어로 ‘아이스크림’이란 뜻으로 상쾌하고 가벼운 느낌을 담고자 했다. 기동성, 유지비, 주차 문제에 있어서도 강점을 가진 로디는 일상에서는 데일리 카로 사용하고, 동시에 주말엔 캠핑카로 변신해 달콤한 휴일을 즐길 수 있게 한다. 현재 신차뿐 아니라 중고차, 모듈형 제작 등 사용자에 맞춘 다양한 버전을 계획 중이다. 로디의 정식 출고는 내년 3월 예정이며, 자세한 문의는 카라반테일(031-357-5348)에 확인 바란다. 

로디는 20일(금)부터 22일(일)까지 부산 벡스코 제1전시장에서 개최되는 제3회 부산 스포츠레저산업 박람회에서 전시될 예정으로 직접 방문하여 만나보길 추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