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캠핑&피크닉페어 SUMMER MARKET
2019 캠핑&피크닉페어 SUMMER MARKET
  • 매거진 더카라반
  • 승인 2019.07.11 11: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민국 대표 캠핑레저 전문 박람회인 ‘캠핑&피크닉페어’가 여름에도 찾아왔다. ‘2019 캠핑&피크닉페어 SUMMER MARKET’란 이름으로 7월 12일부터 14일까지 광교 수원컨벤션센터에서  화려한 막을 연다. 

사진-캠핑&피크닉페어 SUMMER MARKET
사진-캠핑&피크닉페어 SUMMER MARKET

가족사랑전람이 주관하여 매년 3월 일산에서 성황리에 진행됐던 ‘캠핑&피크닉페어’는 올해부터 연 2회 일산과 수원에서 개최하여 캠핑레저 산업의 새로운 활력과 유입을 도모한다. 카라반/캠핑카 레저차량 전시회는 한국레저자동차산업협회가 공동으로 준비하며 제일모빌, 밴텍, 블루버드엔터프라이즈, 에어밴, 카라반테일, 다온티앤티, 아리아모빌, 두성캠핑카, 에스씨미디어 월든캠핑카 등 국내 유명 브랜드의 다양한 모델을 한자리에서 만나 볼 수 있다. 레저차량 외에도 텐트, 가구, 장비 등의 캠핑용품과 피크닉 용품, 감성적인 소품과 맛있는 먹거리가 준비되어 있으니 많은 관람객의 방문을 바란다. 

사진-캠핑&피크닉페어 SUMMER MARKET
캠핑&피크닉페어 SUMMER MARKET 부스배치도

본 행사의 관람 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입장 마감 오후5시)로 입장료는 성인 5000원이며, 고등학생 이하는 증빙서류를 지참하면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사전등록은 오늘이 마지막으로 홈페이지/네이버/티켓링크 등으로 신청하면 2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2019 캠핑&피크닉페어 SUMMER MARKET’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www.campingfair.co.kr)를 통해 확인 바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