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타임 베스트 카라반, 아드리아 알피나 663HT
올 타임 베스트 카라반, 아드리아 알피나 663HT
  • 매거진 더카라반
  • 승인 2019.06.25 16: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드리아의 프리미엄 라인 알피나(ALPINA)는 계절에 상관없이 언제나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는 카라반이다. 넓고 실용적인 생활공간과 우아하고 독특한 아드리아만의 디자인으로 본고장 유럽에서는 오랫동안 꾸준히 사랑을 받고 있다. 오늘 소개할 모델은 알피나 663HT(ALPINA 663HT)로 전면 가득 차지한 대형 파노라마 창과 고급스러운 라운지, 독립적인 침실 공간 등 레이아웃에 주목 바란다.

2019 코리아 캠핑카쇼에 전시된 아드리아 알피나 663HT모델
2019 코리아 캠핑카쇼에 전시된 아드리아 알피나 663HT모델
주간 모드 레이아웃
야간 모드 레이아웃

[주요제원] 
전체 길이 8,690mm 전체 너비 2,460mm 전체 높이 2,600mm  내부길이 6,632mm  내부 너비 2,310mm  내부 높이 1,950mm 공차중량 1,749kg 최대허용하중 2,000kg

익스테리어는 어디 하나 모난 곳 없이 깔끔한 곡선이 이어지고 넉넉한 스토리지와 서비스 도어 , 각종 알빙에 필요한 시설을 세련된 디자인과 조화되게 녹였다. 실내 역시 깔끔한 느낌으로 화이트, 베이지, 브라운 계열의 가구 위로 은은한 조명이 어우러져 차분하고 편안하게 쉴 수 있는 공간을 만든다. 

고급스러운 입구를 열고 가장 먼저 눈에 들어오는 대형 파노라마 창. 전면의 볼륨감 넘치는 곡면에 맞춰 이어지는 커다란 창은 깊숙이 침실에서부터 가족이 모이는 라운지, 바로 아래 주방 공간까지 자연 그대로의 따스함과 멋진 경관을 선사할 것이다. 

주방은 전면을 시원하게 창문으로 내어준 대신 오목한 디자인으로 모서리까지 잘 활용해 수납장 등 가구를 배치하였다. 3구 버너와 싱크대가 들어가 있고, 커버를 씌워 넓은 조리대로 사용할 수도 있다. 아래로는 전자레인지, 오븐 등도 넣을 수 있다. 냉장고는 167L 슬림타워 냉장고가 적용된다. 

중앙을 차지하는 라운지는 식사, 휴식, 취침까지 모든 것이 가능한 가족의 다용도 공간이다. 테이블을 가운데로 푹신한 소파가 주위를 둘러싸고, 위로는 넉넉하게 상부장을 배치해 수납이 용이하게 했다. 측면과 천정으로도 자연광을 느낄 수 있는 창이 있어 개방감이 뛰어나며 가족만의 시간을 보내고 싶을 때는 커튼으로 차단하여 사생활을 보낼 수 있다. 밤에는 소파를 변환하여 성인 3명이 취침할 수 있는 또 하나의 침실로 변신한다. 

알피나 663HT의 침실은 190cm*150cm의 커다란 더블 침대와 수납장의 심플한 구조이며 성인 2명이 취침할 수 있다. 후면에는 한국 알비어가 선호하는 독립된 구조의 욕실 겸 화장실이 위치한다.

취향에 따라 차이는 있겠지만 레이아웃, 디자인, 마감, 가구, 조명 등 어느 하나 빠질 것이 없는 매력적인 모델로 가족이 사용하기 좋다. 알피나 663HT의 가격은 옵션 적용에 따라 달라지며, 모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이나 구매는 델타링크 아시아(deltalink-asia.com)로 문의 바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