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RV] 하이머 그룹의 새로운 캠핑카 브랜드 Crosscamp
[해외RV] 하이머 그룹의 새로운 캠핑카 브랜드 Crosscamp
  • 매거진 더카라반
  • 승인 2019.03.20 15: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이머(Hymer), 비스너(Bürstner), 데스렙스(Dethleffs), 엘디스(Elddis),모베라(Movera)등 세계적으로 유명한 RV관련 브랜드를 보유한 EHG(Erwin Hymer Group)이 새로운 브랜드 크로스캠프(Crosscamp)를 런칭한다.

EHG(Erwin Hymer Group)의 새로운 브랜드 크로스캠프(Crosscamp)
EHG(Erwin Hymer Group)의 새로운 브랜드 크로스캠프(Crosscamp)/출처-crosscamp

토요타 프로에이스 베르소(Toyota Proace Verso)를 베이스로 제작된 소형 캠퍼밴 라인으로 120마력 EURO 6d-TEMP 디젤 엔진과 6단 변속기가 기본으로 제공된다. 선택적으로는 150 또는 180마력의 엔진을 적용할 수도 있다.

출처-crosscamp

크로스캠프는 전체 길이 4.9m, 전체 너비 1.92m, 전체 높이 1.99m(팝업 루프 접었을 때)의 아담한 사이즈 덕분에 민첩하고 기동성이 좋으며, 모든 차고에 주차할 수 있다. 다목적 용도로 제작되었으며, 실제로 사용자가 언제 어디서 무엇을 하든 필요한 기본 시설이 모두 갖추어져 있어 훌륭한 아지트가 되어줄 것이다.

출처-crosscamp
출처-crosscamp
출처-crosscamp

현대적이고 깔끔한 분위기의 내부는 거실, 침실, 대형 스토리지로 쉽게 공간을 변형할 수 있게 설계하였다. 바닥에는 레일을 달아 변환이 자유로우며, 주방 가구, 수납장 등도 그러하다. 운전석 뒤로 놓인 간이 주방은 야외에서도 사용이 가능한 탈부착 형태로 미니 스토브, 싱크대, 압축 냉장고 및 보관 공간을 갖추고 있다. 

출처-crosscamp
출처-crosscamp
출처-crosscamp

2열 이하 시트는 소파 겸 침대로 사용할 수 있다. 레일을 조정하여 시트를 의자 상태로 놓으면 운전석까지 회전하여 다이넷으로 이용할 수 있다. 소파 뒤로 후면 도어까지 공간은 대형 스토리지로 많은 짐을 적재할 수도 있다. 

출처-crosscamp
출처-crosscamp

시트를 모두 펼치면 1.99 x 1.14m 침대가 마련되어 성인 2명이 취침할 수 있다. 후면 도어는 쾌적한 환경 속에 탁 트인 전망을 바라보며 쉬고 생활할 수 있게 전체가 개방된다. 천정으로도 팝업 루프가 있는데 서서도 무리 없이 지낼 수 있게 위쪽 공간이 확장되고, 환기 및 채광이 용이하게 한다. 팝업 루프의 침대는 2m x 1.2m 규격으로 또 하나의 침실 공간을 적용했다. 이는 다락방이나 수납공간으로도 활용이 가능하다. 크로스 캠프의 최대 취침 인원은 4인, 승차 인원은 5인이다.

출처-crosscamp

이 밖에도 사용자의 안전과 편의를 높이기 위해 Toyota Safety Sense 패키지, 전기 창문, 자동 조절 장치, 라디오, 디스플레이 및 USB가 있는 멀티패키지, 급속 충전 시스템 등이 적용되어 있다. 크로스 캠프 브랜드의 모델은 아직 1종으로 4월 초 독일에서 먼저 출시 예정이며, 출시 가격은 42,999유로(독일 기준)으로 책정되어 있다.

 

홈페이지┃크로스캠프(www.crosscamp.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