벙커 베드에 팝업 루프가 있는 캠핑카! NX 585
벙커 베드에 팝업 루프가 있는 캠핑카! NX 585
  • 매거진 더카라반
  • 승인 2019.03.15 17: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징농업전시센터에서 열리고 있는 북경 캠핑카쇼에는 다양한 해외 브랜드 및 무서운 속도로 성장하는 중국 업체의 RV가 소개됐다. 그중에서도 특별한 실루엣으로 많은 주목을 받은 Xunxing RV(寻星房车/novaquest)의 NX 585를 만나보자.

베이징 캠핑카쇼에서 모든 사람의 주목을 받고 있는 寻星房车의 NX 585
출처-寻星房车 홈페이지
출처-寻星房车(www.novaqst.com)
출처-寻星房车 홈페이지
출처-寻星房车(www.novaqst.com)

Isuzu DMAX 섀시 베이스의 NX 585는 오프로드에 용이하고 가볍게 달릴 수 있게 몸체 및 벙커에 경량 소재를 사용하여 제작하였다. NX 585에서 무엇보다 놀라운 점은 벙커 베드 위 팝업 루프가 올라간 모습으로 이제껏 느낀 적이 없는 신선한 충격을 준다. 전시회에 소개된 모델은 무광의 그레이 차체에 블랙, 오렌지로 포인트를 주었는데, 취향에 따라 화이트, 레드, 네이비, 블랙 등으로 선택이 가능하다. 

출처-寻星房车
출처-寻星房车(www.novaqst.com)

이는 중국 내에 있는 자동차 전문 디자이너가 참여하였다. 내부를 살펴보면 원목에 검은색을 포인트로 화려한 외형과 대조되는 유럽식 깔끔하고 세련된 인테리어를 선보이고 있다. 조금 좁아 보일 수 있지만 최대한 사용자의 입장을 고려하여 제작했으며, 자연과 더 가깝게 생활할 수 있는 공간으로 만들고자 했다고 한다. 입구 옆에 작은 주방과 다이넷 공간이 이어져 있고, 화장실 겸 욕실도 넓고 쾌적하다.

다이넷 공간을 계단처럼 사용해 연결된 2m 가까운 길이의 넓은 벙커 베드가 침실로 사용되는데, 소파까지 변형하면 컴포트 모델은 2-4명/에디션 모델은 4-6명이 편안하게 취침할 수 있다. 침실의 강렬했던 팝업 루프는 시원하게 개방되어 벙커 베드의 답답함을 줄여준다. 

여기에는 전면 65도 탑 커버 열기 및 닫기로 조절하여 밤에 별을 보고 낮에는 자연과 친밀하게 보낼 수 있는 기능을 적용했다. 또한 NX 585는 단열이 탁월하며 실외 온도도 극한인 경우 본체의 쾌적함을 보장하기 위해 오버 헤드 공조 시스템 및 연료 가열 시터 시스템과 호환된다.

전시회를 통해 소개된 NX 585의 컴포트 모델의 가격은 기본 39.68만 위안이며, 에디션 모델은 42.98만 위안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