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RV] 미스틱 Mini-Pop Bee & HILUX + J-cainHN
[해외RV] 미스틱 Mini-Pop Bee & HILUX + J-cainHN
  • 매거진 더카라반
  • 승인 2019.02.25 11: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스틱(MYSTICTSC)은 30년 이상 캠핑카를 제작해온 업체로 사용자가 안심하고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는 RV 제작을 우선으로 한다. 일본 내에서 제작 및 생산되며 다양한 종류의 캠핑카를 시장에 선보이고 있는데, 특히 트럭 컨버젼 분야에서 오랜 노하우로 만든 개성 넘치는 모델들로 사랑받고 있다. 미스틱의 강점은 경량화를 통해 연비 향상과 주행 안정성을 높이려고 한다는 점이다. 이를 위해 기본적으로 미스틱이 제작하는 모든 RV에는 고강도 알루미늄 프레임 구조를 적용하여 생산한다. 오늘은 미스틱의 많은 라인업 중에서도 ‘재팬 캠핑카쇼 2019’에서 많은 사람의 관심을 받았더 미니팝비와 하이럭스 트럭캠퍼를 소개한다. 

미니팝비(Mini-Pop Bee)는 경형 캠핑카로 도요타 하이제트 트럭을 팝업형으로 개조하여 만들었다. 전장 3395mm, 전폭1475mm, 전고 1980mm의 4인 탑승 및 취침할 수 있다. 파스텔톤 색상에 귀여운 측면 창문과 바, 미스틱의 아기자기하고 톡톡 튀는 디자인을 엿볼 수 있다. 아담해 보이지만 실내로 들어가면 넓게 공간을 활용하여 서서도 생활할 수 있고, 시트를 변형하여 사용자에 맞춘 생활환경을 만들 수 있다. 기본가격은 3,320,280엔(세금별도)부터 시작한다.

하이럭스 트럭캠퍼의 정확한 명칭은 HILUX + J-cainHN. 미스틱이 만든 트럭 캠퍼로 미국이나 유럽에서 만든 트럭 캠프 못지않은 실용성과 디자인을 자랑한다. 트럭 캠퍼 등 RV관련 법적인 제약이 많은 우리와 비교해 일본은 RV 제작에 있어 유연하게 법을 적용하고 다양한 RV를 자체 생산/판매하는 점이 부럽다. 이 모델은 세계적으로 판매되고 있는 도요타 하이럭스 트럭캠퍼에 맞춘 모델로 전장 4,320m, 전폭 1,840m, 전고 2,130m, 취침 인원 5인이며, 기본가격 2,597,400엔(세금별도)부터 시작한다.

모델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미스틱(www.mystic.ne.jp)을 통해 확인 바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