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생으로 태어난 오프로드 카라반, 파크스13
야생으로 태어난 오프로드 카라반, 파크스13
  • 매거진 더카라반
  • 승인 2018.12.19 13: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주의 이지트레일러(EzytrailCamperTrailers)가 만든 오프로드 카라반 파크스13(Parkes13)은 산림과 해안, 사막, 오지로 둘러싸인 호주의 거친 야생에서 테스트를 거쳐 태어났다.

파크스13
파크스13

<주요제원>

전체 길이 : 5,600mm, 전체 너비 : 2,110mm, 전체 높이(접었을 때): 2,450mm, 수용인원 : 2인, 전체 설치 시간 : 10분

블랙 앤 화이트의 단순한 컬러 조합으로 군더더기 없는 외형에 천정을 팝업하고 측면의 시설을 펼칠 때는 꽤나 터프한 모습을 보이며 변신하는 매력을 보여준다. 오프로드에서 불편함 없이 생활할 수 있도록 제작된 만큼 카라반 외부에는 슬라이드 주방과 냉장과 전기 인입구, 대형 스토리지, 청수통, 이동식 변기 카세트, 오프로드 타이어 등 편의시설이 갖춰져 있다.

파크스 13의 내부는 정해진 공간을 넓게 사용하는데 신경 썼다. 주방, 침실, 거실을 명확히 구분하기 보다는 하나의 생활 공간으로 커다란 킹사이즈 침대가 먼저 자리잡고 그 침대와 연결된 접이식 테이블, 일자형 소파, 주변 공간에 맞춰 가구를 배치한 듯한 구조로 되어있다. 성인 1명이 들어갈 수 있을 정도의 크기에 욕실 겸 화장실은 모서리 한 곳에 별도로 배치하였다.

역사가 길고 인프라가 잘 갖춰진 RV 강국 호주에서 거친 오프로드 장박을 위해 제작된 만큼 튼튼하고 오랫동안 즐거운 모험을 할 수 있도록 편의시설을 갖춘 것이 강점이다. 국내에서 우리캠프가 파크스13 수입/판매 중으로 기본가격 2,800만원(부가세포함)으로 시작하며 옵션 추가에 따라 가격은 변동된다. 더 자세한 정보 및 문의는 우리캠프(https://cafe.naver.com/woricamp , 063-291-3385)에서 확인 바란다.

사진이지트레일러 홈페이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