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treme 베이스캠프, 타이거 모스 트레일러
Extreme 베이스캠프, 타이거 모스 트레일러
  • 매거진 더카라반
  • 승인 2016.09.0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웃도어를 즐기기에 적합한 베이스캠프 두 번째. 불나방을 컨셉으로한 독특한 트레일러 타이거 모스를 소개한다.

타이거 모스 트레일러 주요제원
전체 길이 : 3,650mm · 전체 너비 : 1,980mm · 전체 높이 : 2,100mm · 실내 길이 : 2,430mm · 공차 중량 : 412kg · 총중량 : 907kg · 판매 가격 : 2,300만 원(부가세 포함)

특이한 외형만큼 신선한 타이거 모스는 금새 날아오를 것 같은 사선의 바디에 붉은 라인으로 포인트를 준 심플한 디자인으로 측면의 도어를 올리면 로고 속의 불나방이 실현된다. 2인이 사용하기에 좋은 가벼운 본체에 다양한 레저장비를 수납할 수 있는 실용적인 설계, RV 중에서도 아웃도어 활동에 적합하게 틈새를 공략하고 있다.

 

슬라이드 방식의 소파 겸 베드는 2인이 사용하기에 부족함이 없는 안락한 보금 자리가 되어준다. 가만히 앉아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고 싶을 때는 소파로 넓게 실내 공간을 활용할 수도 있다. 베드 하단의 넓은 공간은 다양한 물건을 적재할 수 있는 수납공간이 구성되어 있어 실용적인 면모를 갖추고 있다. 타이거 모스의 좌측 서비스 도어를 살짝 당기면 휴대용 가스레인지와 도마, 물통 등 여러 가지 조리에 필요한 용품과 수납공간이 구비된 간소하지만 있을 건 다 있는 주방이 등장한다. 별도의 환기 시설도 필요 없고 아름다운 자연을 배경으로 분위기 있게 식사나 티타임을 즐길 수 있다.

직접 경험하면 그 완벽함을 더 잘 알 수 있는 타이거 모스는 튼튼하고 가벼워 아웃도어를 즐기는 활동적인 모두에게 어디에도 정착할 수 있는 좋은 베이스캠프가 되어 줄 것이다.

취재협조 + 구입문의 ┃뉴딜(www.newdealrv.com/1811-2878)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