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아웃도어를 빛나게 할 7가지 아이템
당신의 아웃도어를 빛나게 할 7가지 아이템
  • 매거진 더카라반
  • 승인 2017.09.22 17: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01┃세이지폴 쿠나텐트 

[사진제공-쁘띠엘린]

인디언텐트라고도 불리는 세이지폴 쿠나텐트는 감성이 자라는 어린이에게 혼자만의 시간을 가질 수 있는 아지트이다.아이들을 위한 제품인 만큼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소재로 제작되었다. 면 100%의 단, 각종 인증을 통과한 안전한 프린트 염료 사용,분리 가능한 바닥 일체형 디자인으로 위생에도 신경 썼다. 아프리칸 에스닉(사진), 노르웨이의 숲, 스위트 가든의 3종류가 있으며 가격은 17만 원대이다.

02┃ Wildo FOLD-A-CUP®

[사진제공-(주)파커스인터내셔널]
[사진제공-(주)파커스인터내셔널]

전 세계적으로 변하지 않는 사랑을 받는 윌도의 접이식 컵은 100% 친환경 소재로 말랑말랑 고무재(TPE)의 재미있는 질감과 실용성을 자랑한다. 야외에서 생활할 때는 접었다 폈다 자유자재로 사용할 수 있고 사이즈가 다른 컵은 포개어 넣을 수 있어 보관이 편리한 것이 강점이다. 시리얼이나 음식물을 담아 먹는  등 다용도로 사용할 수 있다. 사이즈는 오리지널(250ml), 라지(600ml) 두 종류로 가격은 각각 3천 원대, 6천 원대로 저렴하다.

03 ┃가민 피닉스5S

[사진제공-GARMIN]
[사진제공-GARMIN]

가민 피닉스 5S(사진-화이트 제품)는 멀티스포츠 시계인 만큼 다양한 기능으로 성과를 측정할 수 있고 가볍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일상에서 여성이 멋스럽게 착용할 수 있는 스마트 워치다. 가독성을 보장하는 첨단 디스플레이, 방수, 배터리, 내구성이 뛰어나며, 퀵핏 기술로 밴드 교체가 쉬워 사용자의 개성을 살릴 수 있다는 것이 강점이다. 스마트폰과 연동해 전화, 문자, 메일 등도 확인이 가능한 똑똑한 피닉스 5S의 가격은 74만 원대이다.

04┃BOX-T Classic

[사진제공-빅토리캠프]
[사진제공-빅토리캠프]

멋스러운 디자인에 흔들림 없는 견고함, 빅토리캠프 BOX-T는 수납박스, 싱글모드로 활용 가능하며 확장을 통해 한 가족이 사용할 수 있는 변화무쌍한 다용도 테이블이다. 알루미늄 바디의 수납박스와 그윽한 색상의 오동나무로 된 테이블 상판은 내화성, 뒤틀림, 벌레에게도 강하고 가볍다. 옻칠을 입혀 오동나무에 강도를 더 했으며 SIDE SHELFS구조로 탈부착이 쉬워 실용적이다. 실버, 블랙&실버, 블랙, 올리브 그린 4가지 색상이 있으며 가격은 32만 원부터다.

05┃크리커 에어소파

[사진제공-(주)비아이컴퍼니]
[사진제공-(주)비아이컴퍼니]

소파에서 침대, 우리 아이의 놀이터도 되어줄 수 있는 크리커 에어소파는 누울 때 체형에 맞게 감싸주어 안락함을 느끼게 해주는 제품이다. 나일론 소재로 질기고 튼튼하고 안은 폴리우레탄 소재로 투명안감처리를 하여 공기가 빠지는 것을 방지하였다. 물이 거의 흡수되지 않는 생활 방수 기능으로 쉽게 세척되고 건조도 빨라 야외활동에 적격이다. 독특한 디자인에 형형색색 다양한 제품 구성으로 장소나 취향에 따라 골라 쓰는 재미가 있다. 가격은 3만 원대이다.

06┃린스킷 휴대용 사워기 

[사진제공-서군코퍼레이션]
[사진제공-서군코퍼레이션]

언제 어디서나 깨끗함을 유지하는 린스킷 휴대용 사워기는 샤워뿐 아니라 물품 세척, 설거지 등 물이 필요한 순간이면 사용 가능한 멀티 제품이다. 강점은 단연 분사력인데 배터리나 펌프질 없이 압력을 통해 강력하게 물을 뿜어내며, 약7.5의 물을 담아 최대 5분간 분사할 수 있다. 본체 위에 부속품 적재 공간이 있고 접이식 손잡이로 이동이 편리하다. 수상 레포츠나 낚시를 즐기는 사람이나 장기간 아웃도어 활동을 하는 사람들이 많이 사용하며, 겨울철에는 뜨거운 물을 담아 쓸 수도 있다. 가격은14만 원대이다.

07┃GEMIS TOC 

사진제공-GEMIS]
[사진제공-GEMIS]

내려 마시는 커피의 매력은 살리고 복잡한 장비와 과정을 생략하여 쉽게 콜드브루 커피를 즐길 수 있게 됐다. 제미스 톡은 모양만으로도 추출 원리를 유추할 수 있을 것 같은 직관적인 디자인으로 국내뿐 아니라 미국 특허 출원까지 받은 제품이다. 커피 캡슐은 세계문화유산지역인 콜롬비아 킨디오 커피를 사용하여 최상급의 맛을 보장하며, 아날로그 추출 방식으로 야외에서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가격은 드리퍼와 캡슐1팩(10개입)의 스탠다드 패키지가 6만 원대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