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알빙을 더욱 빛나게 할 4가지 아이템
당신의 알빙을 더욱 빛나게 할 4가지 아이템
  • 매거진 더카라반
  • 승인 2017.12.06 16: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01┃SOULMATE 핸드메이드 가스워머 

추운 날이면 약해지는 가스, 이제는 감성 충만한 소울메이트 가스워머를 씌워 기능은 물론 알빙의 감성을 한껏 끌어 올려보자. 230g, 450g 용량의 두 가지 디자인으로 제작되어 이소부탄통에 딱 맞아 떨어지는 소울메이트 가스워머는 바느질 전문가의 정성으로 만들어진 핸드메이드 제품이다. 차가워 보이던 가스통이 어느새 감성 가득한 캠핑 소품으로 변신을 마치고 따듯한 온기와 빛을 전하며 알빙의 분위기를 더한다. 가스워머 하나를 씌웠을 뿐이지만 온도 차이를 줄여주어 약해진 화력을 다시 살려주는 실용성과 가죽라벨이 잘 어울리는 고급스러운 소품으로 변신을 마치고 언제 어디서든 멋스러움을 더한다. 가격은 2만 원대이다.

02┃RICOH THETA S 카메라 

일상을 기록하고 공유하는 요즘, 360도 화각을 모두 기록할 수 있는 RICOH THETA 하나면 눈으로 볼 수 없었던 세상의 색다른 아름다움과 영상을 생생하게 남길 수 있다. 사진은 물론 동영상, 사운드 기능까지 갖추었고 1200만 화소의 CMOS 듀얼 센서를 통해 FULL HD 동영상 혹은 30 프레임, 최대 25분 연속 촬영이 가능하다. 360도 라이브 스트리밍 및 실시간 공유는 기본, 스마트폰으로 노출이나 화이트 밸런스 조절은 물론 장노출 및 셔터 스피드 설정, 8GB 기준 사진 1,600장(L), 9,000장(M), 동영상 65분이 가능하다. 가격은 48만 원대이다. 

03┃신개념 석쇠 DIBADIBA IRON 

알빙의 가장 큰 즐거움은 가족과 맛있는 음식을 먹으며 자연을 느낄 수 있는 것! 디바디바 아이언 하나면 누구나 쉐프가 될 수 있다. 두툼한 고기, 삼겹살, 목살, 등심, 장어, 오리고기, 막창 등 직화구이의 불맛은 살리고 고기와의 접촉면은 줄여 최상의 맛을 유지한다. 산모양을 띠며 가름이 자연스럽게 홈을 따라 흘러내리고 기름받이에서는 사이드 메뉴를 구워먹을 수도 있다. 리프트를 이용해 이동이 쉬우면서 그릴 뒷면의 디자인은 어느 곳이든 안정적으로 올려놓을 수 있다. 디바디바 아이언 시리즈는 800도 이상의 고온에서 진가를 발휘하는 매트블랙 에나멜코팅으로 내구성, 내산성, 비흡착성이 뛰어나며 세척이 쉬운 제품이다. 가격은 크기에 따라 6~8만 원대이다. 

04┃The BELLCYCLE 

[사진출처-www.bellcycles.com]

기발한 아이디어로 탄생한 신기한 자전거. 제작자 Alex Bell의 이름을 따서 Bellc bycile로 불리는 이 자전거는 전륜 구동 방식의 자전거이며 후륜의 형태와 크기는 사용자에 따라 다양하게 변형할 수 있는 특징을 보인다. 어찌 보면 외발 자전거로도 보이지만 분명히 후륜이 있고 복합적인 체인 구조로 제작되어 있다. 일반적인 자전거를 분해해 용접으로 만들었던 프로토 타입을 시작으로 현재는 V0.75B, V1.0을 거쳐 V1.15으로 업그레이드를 하고 있고 조만간 CNC 대량 생산을 통해 DIY 자전거로 만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해본다. 핸들바의 형태와 전체적인 외형 디자인은 개선되었고 기존의 자전거들이 부족했던 수납공간을 획기적으로 늘릴 수 있으며 용도와 취향, 속도에 따라 다양한 변형이 가능해 SNS를 통해 이슈가 되기도 했다. 해외 제품입니다.

편집┃더 카라반(2017. 11-12월호Vol 39)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