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폴란드 콜라보레이션, 카라반테일 T-Cube K 등장
한국-폴란드 콜라보레이션, 카라반테일 T-Cube K 등장
  • 매거진 더카라반
  • 승인 2018.02.28 14: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깜찍한 디자인과 실용적인 구조,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형 카라반의 유행을 선도한 카라반테일의 스테디셀러 T-Cube가 코리아 에디션으로 거듭났다. T-Cube의 폴란드 본사에서도 23년 만에 새로운 레이아웃을 개발, 변신한 T-Cube K에 관심은 뜨겁다.

매년 빠르게 변화하고 성장하는 산업 속도만큼 업계에서는 한국 사용자의 의견을 반영한 특별 제작이 많이 이루어지고 있다. T-Cube K 역시 한국 사용자의 요구와 실정에 맞는 레이아웃을 제작에 반영해 탄생한 한국과 폴란드의 합작품이다.

T-Cube K 외형을 먼저 살펴보면 기존 모델과 비교해 실버의 색상으로 고급스러움이 더 해졌고, 전면 우측 하단의 대형 서비스 도어와 LED 브레이크 등이 추가 교체되었다.

 T-CUBE K의 아늑한 실내 구조/상단 수납장/주방/다이넷/더블베드
상하단 넉넉한 수납장/싱크대와 2구 가스레인지/ 냉장고

 

측면 수납장과 도메틱 히터

안으로 들어가면 후면 주방과 사이드 다이넷, 전면부에는 2인 구성의 넓은 고정 더블 베드로 기존과는 완전히 달라진 구조가 눈에 띈다. 그리고 주방, 다이넷, 침대 상하단 공간을 활용한 수납장 배치로 수납공간 부족이라는 소형 카라반의 단점을 최대한 보완하였다. 출입구 옆에의 도메틱 히터와 대형 수납장도 효율적이고 전체적인 마감은 개선된 느낌이다.

은은한 조명 아래 대형 매트리스 2개로 구성된 더블베드/상하단 수납장
다이넷을 변형하면 취침 공간으로 변신

전면 더블 침대는 2개의 대형 매트리스로 이어져 기존에 4조각으로 변형되던 것보다 안정적이고 편안하며 하단에 넉넉한 수납공간이 있다. 넓어진 다이넷은 아이 2인 혹은 어른 1인+아이 1인이 취침할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한다.

한국 사용자의 요구대로 실정에 맞춰 등장한 T-Cube K는 어린아이를 포함한 4인 가족이 사용할 수 있으며, 가격은 부가세 포함 1,680만 원(옵션별도)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