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알빙을 더욱 빛나게 해 줄 4가지 아이템
당신의 알빙을 더욱 빛나게 해 줄 4가지 아이템
  • 매거진 더카라반
  • 승인 2018.07.13 14: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쉘타팟 캠퍼밴 어닝(SheltaPod campervan awnings)

출처-sheltapod.com

리빙룸 타입 텐트의 장점과 어닝의 장점을 접목한 새로운 제품이 있다. SheltaPod란 이름의 이 제품은 캠퍼밴의 어닝에 연결하여 외부 공간으로 사용할 수 있다. 접으면 어닝, 라운드로 설치되는 폴대를 펴게되면 3단계로 그늘막과 선스크린으로 변신하게 된다. 완전히 막혀 있는 텐트 구조가 아니라 캠퍼밴의 측면 도어와 어닝을 연결하여 또 하나의 주거, 숙식 공간을 만들 수 있다. 어닝 레일에 쉘터를 연결하면 되고 방수 플라이를 추가로 설치하거나 단계별로 접어 그늘막으로 활용할 수 있다. 캠퍼밴에 적합하지만 소형 카라반, 티어드롭 카라반, SUV의 후면부에 결합해도 된다. 완전히 펼치면 텐트, 하단부를 접어 올리면 훌륭한 그늘막겸 선스크린이 되어 다용도로 활용할 수 있다. 어닝이 설치되지 않아도 기존 자동차 루프랙에 고정 장치를 걸어 어닝겸 텐트로 활용할 수 있다. 현지 가격으로 약 220유로, 30만 원이 안 되는 금액이지만 세련된 디자인과 실용성, 전천후의 가성비까지 갖춘 멋진 제품이다. 그라운드 시트, 프라이빗 패널, 랜턴, 추가 팩 등을 옵션으로 구입할 수 있다.

+ 플로팅 오아시스 워터 패드(Floating Oasis Water Pad)

출처-samsclub.com

물놀이를 좋아하는 가족과 친구들을 위해 하는 아이템. 플로팅 오아시스 워터 패드는 약 4cm의 두께를 가진 캠핑 매트로 생각하면 된다. 사이즈는 4500x1800mm로 약 680kg의 무게를 견디는 부력을 가졌다. 성인들은 물론 물놀이에 지친 모두가 매트 위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물 위의 오아시스가 된다. 하지만 물살이 빠른 곳이나 파도가 치는 바닷가에서는 사용을 자제하는 것이 좋겠다. 대신 잔잔한 호수와 물살이 없는 곳에서는 보트 한 대의 역할을 톡톡히 할 것으로 보인다. 잔디밭은 물론 고은 모래백사장에서 캠핑 매트로 써도 되지 않을까 한다. 현지 가격은 249달러 적지 않은 가격이지만 관리가 쉽고 편안하게 물 위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재미난 아이템이다. 둘둘 말면 카페트 하나 사이즈가 될 것이다. 물 위의 떠다니는 섬, 가족과 함께 하는 재미있는 추억을 만들어 줄 펀 아이템이다.

+ PENSONIC 가정용 모기 퇴치기 UFO PMK-3000

출처-pensonic.co.kr

여름이면 찾아오는 불청객이 있다. 남녀노소 누구나 싫어하는 작은 모기, 때로는 밤잠을 설치기도 하고 아이들의 퉁퉁 부은 팔다리를 보고 속상하기도 했을 것이다. 모기를 쫓거나 잡는 방법은 상당히 여러 가지. 독한 모기향을 피우거나 휴대용 모기 퇴치기를 써보기도 하지만 화재의 위험과 소리, 번거로움 등에 비해 모기에 대한 효과는 미지수다. 이번에 소개하는 제품은 모기가 가장 좋아하는 파장의 빛을 활용해 모기를 유인해서 포집하는 제품이다. 은은한 탁상조명으로 활용해도 좋고 취침등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자외선 램프의 빛을 보고 날아 온 모기를 유인해 11엽 날개 터보팬의 강력한 흡입력으로 모기를 빨아들인다. 포집된 모기는 분리형 포집통을 간단하게 비워주는 것으로 해결된다. 5V 전기를 이용하므로 다양한 전원 사용이 가능해 야외 캠핑장에서도 활용할 수 있다. 효과적인 사용법은 본체와 사람간의 거리를 유지하고, 탁트인 공간에 설치, 높이는 1미터 전후가 가장 효과적이다.

+ TRONO Camping chair

출처-trono.com

아웃도어 활동을 위한 편안한 체어를 만나본다. 접어서 보관할 수 있고 150kg을 견디는 견고함에 설치는 쉽고 간단하다. 기존의 에어 소파는 푸근한 장점은 있지만 거의 눕는 구조, 하지만 TRONO Camping chair는 등받이가 있어 자연스럽게 몸을 감싸준다. 800g의 가벼움, 3중 구조, 세탁이 가능한 재질로 오염까지 쉽게 제거할 수 있다. 해변이나 공원, 집 언제 어디서든 편안한 쉼터와 휴식을 만끽할 수 있는 TRONO Camping chair는 보관 파우치, 바닥 보호매트, 팩을 선택할 수 있고 세련된 5가지 컬러와 디자인을 자랑한다. 단, 바닥에 뾰족한 나뭇가지나 돌은 제거하거나 전용 매트를 까는 것이 현명하다. 판매 가격은 79유로, 약 95,000원이다. 설치 방법은 간단하다. 공기 주입구를 펼치고 충분한 바람이 들어가도록 크게 휘둘러준 후 전용 버클을 채우면 끝. 한번 앉으면 일어서기 싫을 정도로 안락한 체어가 될 것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