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도심 속 RV 랠리! 부산 벡스코 야외 전시장에서...
2022 도심 속 RV 랠리! 부산 벡스코 야외 전시장에서...
  • 매거진 더카라반
  • 승인 2022.06.07 13: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산 벡스코 전시장, 야외 주차장에서 열리는 도심 속 랠리에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
2022년 6월 9일부터 12일까지 부산 벡스코 전시장에서는 '2022 코리아 캠핑카쇼'가 열린다

'2022 코리아 캠핑카쇼'가 6월 9일(목)부터 12일(일)까지 부산 벡스코 제2전시장 4홀에서 국내 최대 규모로 개최된다. 한국레저자동차산업협회 주최로 열리는 이번 전시회에는 국내 RV 시장을 대표하는 50여개 회원사와 관련 업체들이 참여하고 해외 전시, 판매 관련자들과 국내 자동차, 캠핑카 인증 관련 담당자들도 한자리에 모일 것으로 예상된다. 

코로나 19로 인해 대규모 전시회들이 줄어들고 심각한 타격을 받았음에도 캠핑과 알빙에 대한 관심은 더욱 높아지고 있으며 2022년 최신 모델들과 국내 RV 시장의 현주소를 확인할 수 있는 뜻깊은 자리가 마련되었다. 

2021 코리아 캠핑카쇼       
2020 코리아 캠핑카쇼 현장 모습

코리아 캠핑카쇼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RV 전시회로 거듭나고 있으며 수도권에 집중되었던 캠핑카, 카라반 관련 전시회의 고정된 틀을 깨고 있다는 점에서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서울, 수원, 광주, 대구, 부산 등 지역 중심의 대표 전시회들도 자리를 잡고 있으며 RV 네트웍스가 마련되면서 AS와 전시회의 풍경을 바꾸어 놓고 있다. 남부권에 자리하고 있는 제조사와 판매처는 더욱 활발하게 참여하고 있으며 판매량을 늘려나가고 있다. 

2022년은 스타리아, 르노 마스터, 이베코, 벤츠 스프린터 등을 베이스로 하는 차세대 캠핑카들이 전시회에 참여하고 있으며 국내의 1톤 베이스 캠핑카는 고급화를 통한 알비어들에게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이 외에도 텐트 트레일러, 수입 모델, 최첨단 기술이 반영된 또 다른 옵션들로 알비어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2022 코리아 캠핑카쇼에는 도심 속 랠리가 동시에 진행될 예정이며 부산의 중심부에서 캠핑카, 카라반의 알빙을 경험하는 색다른 이벤트가 마련되고 있다. 물론 도심 속 랠리인만큼 화롯대 사용이나 몇 가지 제한된 사항은 있지만 해운대, 광안리는 물론 센텀 시티 주변의 도심 속에서 즐기는 랠리는 잊지 못할 경험이 될 것이다. 선착순으로 진행되는 만큼 빠른 신청이 필수이다. 자세한 사항은 한국레저자동차산업협회 KRVIA.org 홈페이지나 070-4146-0424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