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로 더 길게 더 넓게, 카이트 마스터 캠핑카
뒤로 더 길게 더 넓게, 카이트 마스터 캠핑카
  • 매거진 더카라반
  • 승인 2019.08.30 17: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나의 베이스로 만드는 무궁무진한 결과물. 늘 베이스 차량에 목말랐던 업계는 이에 부응하듯 자신만의 기술과 특징을 담아 마스터 캠핑카를 만들었고 시장에 쏟아냈다. 그리고 지금, 여전히 새로운 모델이 등장해 소비자에게 더 많은 선택지를 제공한다. 오늘 만날 모델 역시 뉴페이스로 후면이 확장된다. 바로 카이트 마스터 캠핑카다.

밝고 화사한 인테리어에 한눈에 들어오는 실내. 기본 구조는 아담한 주방, 넓은 화장실 겸 샤워실, 거실 겸 침실 공간이 배치되어 있다. 여기에 다른 모델과 차별을 둔 것이 후면 확장 시스템, 전자동방식으로 스윽 간편하게 침대가 2m로 길어진다. 평소에는 U자 테이블에 둘러앉아 다이넷으로 이용하다가 소파를 변환하고 후면을 확장하면 어마어마하게 큰 침실이 완성된다.

후면 확장 시스템으로 공간 배치가 조금 더 여유로워졌는데, 전면에 만든 화장실 겸 샤워실 공간이 그러하다. 자바라 도어를 열면 다른 모델에 비해 길고 여유로운 공간을 만날 수 있다. 세면대와 샤워시설, 이동식 변기가 들어간다. 살짝 수납공간이 부족해 보이지만 상부와 소파 하부로 최대한 짐을 보관할 수 있게 공간을 확보했다.

난방은 베바스토 무시동 히터를 사용하며, 120리터 청수탱크, 오수물탱크, 도메틱 80리터 냉장고, 딥사이클 100Ah 배터리, 한전충전기/주행충전기, 파이오니어 오디오와 스피커, TV, 전자레인지, 220V 외부 전원 장치 등이 기본으로 들어간다.

카이트 마스터 캠핑카의 판매가격은 6,100만 원(부가세 포함)이며, 더 궁금한 사항이 있다면 카이트 캠핑카(062-962-0026)로 확인 바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