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 RVING ROCK FESTIVAL 2003
GO RVING ROCK FESTIVAL 2003
  • 매거진 더카라반
  • 승인 2023.04.14 10: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목계나루 페스타와 함께 하는 2023년 Go RVing Rcok Festival in CHUNG-JU

 

 

 

 

 

충주시와 (사)한국레저자동차산업협회(KRVIA)가 주최하고 국토교통부, 문화체육관광부와 르노코리아, 충청북도에서 후원하는 고알빙 락페스티발이 2023년 5월12일(금)부터 3일간 개최된다. 코로나로 거리두기가 시행되기 3년전까지 매년 KRVIA주최로 개최되던 카라반랠리의 명맥을 잇는 전국RV축제인 락페스티벌은 목계나루가 충주시의 노력으로 정식 캠핑장으로 거듭나면서 열리는 최초의 전국행사로서 포스트 코로나시대를 여는 알비어들의 큰 축제가 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페스티발은 제목에서 보듯이 국내 유수의 락밴드와 국악팀의 사물놀이 등으로 볼거리 가득한 공연이 예정되어 있으며, 각종 RV관련 용품과 차량들의 전시와 각 지역 특산물의 판매장터가 한켠에 마련되며 아이들을 위한 플레이 키즈존도 마련될 계획이다. 주최측은 3년 여간의 거리두기로 함께 하는 관계에 대한 소원함을 해소하며 환경과 클린알빙에 대한 캠페인에도 중점을 두어 올바른 알빙문화를 갖추어 나가는데 역할을 담당할 것이라고 한다. 더불어서 주최,주관을 함께 하는 지역과 유관기관은 행사에 참가하는 유저들에 의한 로컬장터를 활성화 하고 지역 관광지와 연계한 관광지 방문 등으로 지역경제가 활성화 되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3년간의 거리두기와 각종 제한 때문에 진행되지 못했던 여러 행사와 축제들이 2023년 봄을 시작으로 다시 예전의 모습을 되찾으려 분주하게 움직이고 있다. 이러한 행사들을 통해 같은 취미를 가진 유저들의 유대감을 다지고 친목을 도모하는 축제가 앞으로 더욱 증가하게 될 것이다.

500여팀 약 2,000여명이 참여하게 될 Go 알빙 락 페스티벌 in 충주의 참가신청은 KRVIA 국내 회원사들이 유저들을 대상으로 지원을 받을 예정이며, 자세한 내용은 행사장의 각 자리배정이 끝나는 4월 19일 이후  해당 회원사들의 공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