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서울국제스포츠레저산업전', 최신 캠핑카 한자리에 모인다!
'2022 서울국제스포츠레저산업전', 최신 캠핑카 한자리에 모인다!
  • 매거진 더카라반
  • 승인 2022.02.10 14: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로나 19는 사회 전반에 상당한 영향을 미치고 있다. 국내 RV 시장과 RV 관련 전시회 역시 이런 타격을 비켜가지는 못했다. 2022년의 시작을 알리는 SPOEX 전시회 개최 소식이 대규모 RV 전시회에 목말라 있던 RV 제작사와 예비 알비어에게는 반갑게 느껴질 것이다. 물론 전국의 코로나 확산세를 감안한다면 불안한 것은 사실이지만 위드 코로나 시대를 살아가기 위해 철저한 방역 조치와 참가 업체, 관람객 모두가 개인 위생과 방역에 신경써야 할 것이다.   

 

2022 서울국제스포츠레저산업전은 2월 17일(목)부터 2월 20일(일)까지 삼성동 COEX Hall A, B, C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SEOUL INTERNATIONAL SPORTS & LEISURE INDUSTRY SHOW 라는 타이틀답게 약 400여개사가 참가하는 국내 최대 스포츠레저산업 종합 전시회이며 RV 시장에서는 카라반, 캠핑카, 아웃도어, 캠핑 관련 업체들의 2022년 최신 모델들을 만날 수 있는 첫 전시회이기도 하다. 

이 외에도 헬스, 피트니스, 스포츠용품, 자전거, 익스트림, 수중, 수상스포츠, 뉴트리션, 다이어트 용품, 뷰티 등 국내 최대 규모의 전시회가 동시에 개최될 예정이다.

전시회와 관련된 참고 이미지일뿐 ...

국내 RV 시장의 현주소를 확인할 수 있는 SPOEX 2022 전시회에는 현재까지 RV 제작사 총 28개사와 관련 업체, 협력사 외에도 다양한 캠핑 브랜드가 참여할 예정이라고 한다. 

(주)에프에프캠핑카, (주)김앤김캠핑카, 예스알브이캠핑카, (주)다온티앤티, (주)성우모터스, (주)밴텍디엔씨, 캠핑매니아, (주)에어밴, 드림캠핑카, 마린랜드(주), (주)스타카라반, 듀오탑, 은하모빌, (주)오토홈스, (주)엠케이카라반, (주)제이큐브글로벌, 하이엔드캠핑카, 월든모빌, 스페이스모빌, 캠핑카를담다, 팀오토알브이(주), 스타모빌, 영남캠핑카, (주)씨티인터내셔널, (주)아리아모빌, SMT서울기연(주), (주)나인인디에어, 훼미리캠핑카 외에 콜라보 개념의 참여도 있을 것으로 보여진다. 

해당 브랜드의 캠핑카, 카라반, 제품들을 눈여겨 보아왔던 예비 알비어와 캠핑, RV에 관심이 많았던 관람객들은 한자리에서 국내를 대표하는 신상 모델을 만날 수 있는 뜻깊은 자리가 될 것으로 예상해본다.

 

지난해 열렸던 RV 전시회 장면 중...

국내 RV 시장에 첫 선을 보일 야심찬 대표 모델들이 대거 참여 예정이라 벌써부터 기대감을 끌어올리고 있다. 좀 더 자세한 사항과 세부 모델, 2022년 신상 모델에 대한 리뷰와 정보는 전시회 기간동안 포스트와 유튜브를 통해 하나 하나 전달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