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대구 동아 스포츠·레저·골프산업 박람회, 13일부터 대구 엑스코에서 열려…
2022 대구 동아 스포츠·레저·골프산업 박람회, 13일부터 대구 엑스코에서 열려…
  • 매거진 더카라반
  • 승인 2022.01.11 16: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2년을 알리는 대구 동아 스포츠·레저·골프산업 박람회가 오는 13일(목)부터 16일(일)까지 대구 엑스코(EXCO)에서 열린다. 스포츠 및 레저산업의 트렌드를 한눈에 살펴볼 수 있는 이번 행사에는 국내 유수의 레저차량 업체가 참여하여 대표 모델을 선보인다.

주요 참여 업체는 월든모빌, 드림밴(드림캠핑카), 듀오탑, 다온티앤티, 에프에프캠핑카, 스페이스모빌, 카인드캠핑카, 훼미리캠핑카, 카이트, 캠핑매니아, 캠핑카를담다, 하이브 등이다. 현재 시장에서 핫한 스타리아 기반의 캠핑카는 물론이고, 마스터 캠핑카, 텐트 트레일러 다양한 모델을 비교해서 볼 수 있다.

이밖에도 아웃도어용품, 골프용품 및 장비, 자전거, 등산 및 캠핑용품, 헬스∙피트니스, 구기 스포츠용품, 익스트림∙레저용품, 기타 스포츠 및 레저관련 제품 등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박람회 관람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다. 주최측은 코로나 19 단계별 방역지침을 준수하며, 철저한 사전 점검과 방역으로 안전한 전시회 관람이 이뤄질 수 있게 준비하고 있다.

홈페이지(www.dong-afairs.co.kr)를 통해 사전등록을 하면 무료관람 초청장을 받을 수 있으니 관심 있는 사람은 빠르게 신청하길 바란다. 좀 더 자세한 문의는 주최인 ㈜동아전람(02-780-0366)으로 확인 바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