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캠핑카 난방 시스템 브랜드, 에버스패커
No.1 캠핑카 난방 시스템 브랜드, 에버스패커
  • 매거진 더카라반
  • 승인 2021.11.24 16: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 World of Comfort 우리 가족 겨울 지킴이, 판매 1위 브랜드!
(사진=에버스패커)

+150년 역사의 에버스패커

150년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에버스패커 (Eberspacher)는 세계적인 자동차 제조사 및 건설 장비 업체에 차량용 냉/난방 시스템을 공급하고 있다. 국내에서는 현대 자동차의 내수 및 수출 사양 그리고 타타대우에는 수출 차량용 프리히터와 무시동히터를 공급함으로써 그 품질과 성능을 인정받고 있다. 그리고 최근 급성장하는 캠핑카 시장에서도 에버스패커 (Eberspacher)는 판매 1위로 가장 많은 고객들의 선택을 받으며, 사랑받는 브랜드로 다시 한번 자리매김하고 있다.

 

+ 안전과 품질을 최우선으로 하는 고집과 장인정신

에버스패커는 고객과 그 가족이 사용하는 무시동히터의 안전과 품질을 타협할 수 없는 핵심 가치로 생각한다. 유럽의 모든 자동차 안전 기준을 만족시키는 에버스패커 무시동히터는 생산 단계에서부터 엄격한 공정관리를 통해 안전하고 우수한 품질의 히터를 공급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히터 판매 전, 철저한 설치 교육을 시행하여 대리점과 캠핑카 제작사가 에버스패커의 설치 지침에 따라 올바르게 히터 설치를 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특히, 코로나로 인해 대면 교육이 어려워진 상황에서 더 많은 업체가 교육을 받을 수 있도록 온라인 교육을 강화하는 등 고객의 안전한 히터 사용을 위해 대리점, 캠핑카 제조사와 활발한 협업을 이어가고 있다.

 

+ 친환경 캠퍼들의 선택

에버스패커의 캠핑카용 난방 솔루션은 크게 두 가지로 나뉜다. 실내 공기를 순환시키며 공기를 가열하여 실내 난방을 하는 에어트로닉 (Airtronic) 공기히터와 가열된 냉각수를 순화시키며 냉각수의 열을 이용하여 난방하는 하이드로닉 (Hydronic) 냉각수 히터가 있다.

(사진=에버스패커) 에어트로닉 공기히터

에버스패커 에어트로닉(Airtronic) 공기히터는 오랫동안 캠핑카 시장에서 선택받아온 난방 시스템으로 난방 공간의 크기와 및 기후 조건에 맞게 난방 용량을 선택할 수 있다. 또한, 스위치를 이용하여 원하는 실내 온도를 설정하면 히터의 ECU가 현재 온도와 희망 온도를 비교하여 최대한 빠른 난방을 위해 히터의 출력을 자동으로 조절해 줌으로써 쾌적하고 안락한 난방을 제공하는 장점이 있다.

연소용 버너는 특허 기술을 적용하여 사용자의 안전한 사용이 가능하고 또한 배기가스 내 유해물질 발생을 최소화하도록 설계되어 있다. 최소한의 연료와 전기사용으로 자연과 환경을 사랑하는 친환경 캠퍼들의 요구에 부응하고 있다. 그리고 함께 제공되는 디지털 스위치를 통해 히터의 상태 및 오류 코드를 확인할 수 있어 히터 점검을 위해 매번 대리점을 방문해야 하는 번거로움을 줄일 수 있다.

(사진=에버스패커) 하이드로닉 냉각수 히터

에버스패커 하이드로닉(Hydronic) 냉각수 히터는 한국 캠핑카 시장의 요구사항을 충족시키기 위해 통합 난방시스템(이하, 하이보일러)으로 출시되었다. 하이보일러는 캠핑카로 여행을 하는 중에 집에서와 같은 안락함과 편리함을 제공하기 위해 ‘바닥난방’, ‘온수’, ‘온풍’ 기능을 지원하는 통합형 난방시스템이다. 하나의 시스템으로 캠핑에 필요한 세 가지 기능을 제공하는 시스템으로 카라반 및 모터홈에서 가장 많은 선택을 받는 난방 솔루션이다.

(사진=에버스패커)

+ 우수한 품질, 합리적인 소비, 철저한 서비스

독일 무시동히터 에버스패커의 성공 비결은 ‘기술적인 우수성’을 꼽을 수 있다. 주변의 캠퍼들에 불편을 주지 않는 저소음, 뛰어난 안전성, 그리고 경쟁제품보다 높은 난방 용량, 성능과 내구성까지 갖추고 있어 경쟁우위에 있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객 만족도가 높다.

2.2Kw의 난방에 시간당 최저 0.1리터의 극소량 연료가 사용되므로 비용 절감은 물론 우수한 내구성으로 인한 추가 교체 비용, 수리비 등의 절감이 가능해 유리하다. 이러한 경제성으로 단순한 구매가격 비교가 아니라 무시동히터를 10년 사용 시 총비용을 계산하면 가장 합리적이고 경제적인 대안임을 알 수 있다.

더 나아가 에버스패커의 가장 큰 장점 중의 하나는 전국 60여 개 대리점을 통한 서비스망과 2년 서비스 기간, 숙련된 전문 인력의 서비스로 최고의 만족도를 제공하는 것이다. 에버스패커 상품에 대한 더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jnseng.com/070-4170-6190)로 문의 바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