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RV] 편안함의 새 기준 제시, 하이머 T-Class S 585
[해외RV] 편안함의 새 기준 제시, 하이머 T-Class S 585
  • 매거진 더카라반
  • 승인 2021.11.22 11: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Hymer)

메르세데스 벤츠 스프린터 기반으로 제작된 하이머(Hymer) T-Class S 585는 편안함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한다.

(사진= Hymer)
(사진= Hymer)

현대적인 인테리어와 개방적이고 넓은 공간감이 돋보이는 모델이다. 생활에 중심인 거실에는 대형 파노라마 루프 창이 설치되어 채광과 환기가 용이하다. 수납을 위한 상부장은 물론 넓은 초대형 사이드 소파는 가족 모두가 모여 쉴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한다. 추가 취침 공간으로 전동 드롭 베드를 옵션으로 적용하여 사용할 수 있다. 전체적으로 적용된 메모리 조명은 안락한 분위기를 완성하는 요소다.

(사진= Hymer)
(사진= Hymer)

중앙에는 요리를 할 수 있는 주방과 바닥부터 천정까지 이어진 슬림한 옷장이 있고, 가장 하이라이트는 욕실이다. 세면대에 회전식 시스템을 적용해 샤워실과 화장실을 분리하여 한정된 공간을 넓게 사용할 수 있다.

(사진= Hymer)

후면은 침실로 트윈 베드가 배치되어 있으며, 하부에는 짐을 보관할 수 있는 넉넉한 수납공간이 마련되어 있다. 그 밖에 난방용 디젤 히터와 152리터 압축 냉장고는 스마트 배터리 시스템이 결합되어 긴 여행에도 안정적인 생활을 돕는다. 조리용 소형 가스통 2개 외에는 가스통을 제공하지 않으며, 기존 가스통 자리는 추가 저장 공간으로 활용된다. 단, 사용자의 필요에 따라 옵션으로 추가 적용할 수 있다. 차량의 후면에도 각종 레저 장비와 자전거를 보관할 수 있는 대형 차고가 있다.

T-Class S 585의 현지 판매 가격은 €71.490부터 시작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