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상을 향해, 써밋알브이 아크로 S 스타리아 캠핑카
정상을 향해, 써밋알브이 아크로 S 스타리아 캠핑카
  • 매거진 더카라반
  • 승인 2021.10.13 16: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1 캠핑카&레저페스티벌에서 만난 써밋알브이 스타리아 캠핑카 아크로S(ACRO S) 

이번엔 스타리아다. 카라반 수입에서 스타렉스, 마스터 베이스의 캠핑카 제작까지 정상을 향해 달려온 써밋알브이에서 스타리아 기반의 캠핑카 아크로 S(ACRO S)를 공개했다.

아크로 S의 최대 강점은 기본에 충실하게 제작했다는 것이다. 평일에는 리무진 모드의 데일리 카로 일상을 살고, 주말에는 가족을 위한 힐링 캠핑카로 유연하게 변신할 수 있게 순정 시트와 공간은 최대한으로 활용하면서 캠핑을 위한 편의시설을 적용했다. 가장 신경 쓴 부분은 루프의 자동 팝업 텐트 시스템으로 리모컨 조절로 쉽고 빠르게 차박을 위한 취침 공간을 제공한다. 여기에 시트를 변환하여 추가로 거실 겸 취침 공간을 확보할 수 있다. 냉장고는 전면에 들어가게 설계했으며, 후면 트렁크 공간은 간단한 식사를 위한 야외 주방 겸 수납장이 적용됐다. 이는 짧은 주말, 간소하고 편안하게 휴식을 취하기에 더할 나위 없이 적합하다.

순정 시트와 공간을 살린 내부

텐트 방수 및 주행 성능을 위해 철저한 테스트로 검증했으며, 보완하고 있다. 스타리아 카고 5밴부터 라운지 모델까지 모두 제작 가능하며, 이미 스타리아를 가지고 있는 사용자라도 구조변경 할 수 있다. 제작 사양에 따라 구조 변경 비용은 2,500~3,000만원 정도이며, 신차로 제작할 경우 6,000만원에서 최대 8,000만원까지 가격이 예상된다.

리모컨으로 조정되는 아크로S 자동 팝업 루프 시스템
후면 야외 주방 및 수납 공간

써밋알브이는 아크로 S 외에 마스터 15인승 버스로 제작한 포리치 플러스도 준비 중에 있으며, 10.29.(금) ~ 10.31.(일)까지 수원컨벤션센터에서 진행되는 수원레저차량산업전에서 만나볼 수 있다. 아크로 S에 대한 제작 및 더 자세한 문의는 써밋알브이(1522-7099)로 확인 바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