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최고 RV 박람회 ‘카라반 살롱’, 28일 개막!
세계 최고 RV 박람회 ‘카라반 살롱’, 28일 개막!
  • 매거진 더카라반
  • 승인 2021.08.23 11: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은 코로나 이전 2019년 카라반살롱 현장 취재 모습입니다

올해로 60주년을 맞는 세계 최고 RV 박람회 ‘카라반 살롱 2021(CARAVAN SALON 2021)’이 2021년 8월 28일부터 9월 5일까지 2주간 독일 뒤셀도르프에서 열린다. 지난해는 코로나 19로 인한 팬데믹으로 연기 및 축소하여 개최됐지만, 올해는 ‘PROTaction’이란 모토 아래 코로나 시대의 성공적인 박람회 운영의 본보기가 될 수 있게 철저한 위생관리 및 방역으로 만반의 준비를 하고 있다.

13개의 홀과 야와 공간에서 645여 개 출품업체가 참여해 다가오는 2022시즌의 혁신 기술 및 신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소형에서 프리미엄 모델까지 카라반, 캠핑카, 그 밖의 관련 장비 등 RV와 관련된 모든 것이 전시된다. 매년 세계적으로 저명한 제조업체가 모두 모여 포트폴리오 및 신제품을 선보이는데, 기존 브랜드 외에도 몇몇 새로운 브랜드도 참가하여 화려하고 풍족한 행사가 될 것이다. 기존 사용자 및 관심 있는 사람들도 한자리에서 2022시즌 트렌드와 상품을 직접 보고 심층적인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세계 최고의 무역 박람회인 만큼 판매 플랫폼으로 제조사와 구매자를 연결해준다. 대면 상담 외에도 B2B 기술 포럼이 계획되어 있어 현 상황에 맞게 비대면으로 웹 세션, 비디오 등 온라인으로 상품을 소개하고 디지털 시스템을 제공하여 가상 회의로 상담 및 주문할 수 있게 돕는다. 이 밖에 방문객을 위한 전시장 및 주변 정보는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으로 바로 확인할 수 있게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