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가족 원픽 카라반, 스위프트 스프라이트 메이저 4SB
우리 가족 원픽 카라반, 스위프트 스프라이트 메이저 4SB
  • 매거진 더카라반
  • 승인 2021.08.20 16: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국을 대표하는 RV 제조사 스위프트 그룹. 그중에서도 매년 영국인의 원픽을 차지하는 인기 카라반 브랜드 스프라이트의 메이저 4SB(Sprite Major 4SB) 모델을 만나보자.

<br>
와이제이 알브이(YJRV)가 수입판매하는 2021 스위프트 스프라이트 4SB
스프라이트 메이저 4SB 실내 구조

깔끔하고 현대적인 스프라이트 메이저 4SB의 외형은 곡선의 화이트 바디에 조명과 입체감 있는 데칼로 포인트를 주어 스프라이트만의 개성을 입혔다. 내부는 시원한 전면 창과 후면에 독립적인 욕실을 배치해 한국인이 선호하는 레이아웃이 적용됐다.

세련된 분위기의 거실은 전면과 측면 창, 파노라마, 헤키 창까지 이어지는 개방적인 구조로 넓고 쾌적한 생활 공간을 제공한다. 상부장은 카라반의 곡선에 맞춰 들어가 있고, 소파는 11 자형으로 5~6인이 마주할 수 있을 정도로 크다. 소파 사이 중앙에는 작은 테이블 겸 수납장을 넣어 자주 사용할 만한 리모컨이나 물품을 넣을 수 있게 만들었다. 침대는 수납장 중심의 갈빗살 프레임을 당겨 등받이 매트를 끼우면 변환된다. 주방은 침실로 가기 전 중앙 통로로 가스버너와 냉장고, 전자레인지 등 요리를 위한 편의시설과 수납장이 마련되어 있다.

후면은 침실과 욕실이 자리하는데 중앙에 슬라이딩 도어가 있어 전면 거실 및 부엌과 분리하여 독립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침대는 가로형으로 주변으로 옷장과 수납장이 배치되었고 앞으로 창이 있어 답답하지 않게 생활할 수 있다. 제일 끝이 욕실 공간으로 세면대와 화장실, 샤워부스, 수납장이 있다. 거실 및 주방, 침실, 욕실 3개의 공간이 분리되어 가족끼리도 각각의 패턴에 따라 개인의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스위프트 스프라이트 메이저 4SB에 대한 더 자세한 견적 및 상담은 와이제이 알브이(YJRV)를 통해 확인 바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