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혼자 간다! 캠프마스터 M2
나 혼자 간다! 캠프마스터 M2
  • 매거진 더카라반
  • 승인 2021.05.13 13: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봄과 여름 사이, 상쾌한 바람이 불고 하늘은 청량하다. 떠나고 싶은 계절이 왔다. 하지만 서로를 위해 거리를 두어야 하는 시국, 여럿이 아닌 ‘나 홀로 휴일’에 맞는 캠프마스터 M2를 소개한다. 

광주에서 열렸던 '2021 더 레저쇼 with 차박&캠핑카쇼'에 전시된 모습

전장 3,950mm, 전폭 2,010mm, 전고 1,790mm의 캠프마스터 M2는 지하주차장에도 진입할 수 있는 미니 카라반이다. 가벼운 만큼 견인에 대한 부담도 적고 기동성도 좋다. 별도의 트레일러 면허가 없이도 운행할 수 있는 것 역시 강점이다.

곡선을 살린 디자인으로 전면에 스토리지가 있고, 벽면과 출입구에 이중창이 있어 답답하지 않다. 온전히 쉴 수 있는 실내는 성인 2명이 넉넉하게 들어가는 사이즈로 선반 등 간소하고 따뜻한 인테리어를 선보인다.

기본형에 옵션을 추가하여 나만의 개성을 담은 커스터마이징 카라반을 꾸밀 수 있다. 후면 옵션으로 야외 주방을 넣을 수 있는데, 간편한 한 끼를 위한 전자레인지, 수납장과 넓은 조리대, 수납장처럼 숨어있다 확장되는 버너와 싱크볼이 참 재미있다.

낚시나 서핑 등 레저활동을 즐기는 사용자에게 언제 어디서나 아지트가 되어주는 M2의 가격은 천만 원대 초중반으로 선택 사양에 따라 변동된다. 좀 더 자세한 문의는 캠프마스터(0507-1403-7945)로 확인 바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