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더레저쇼 차박&캠핑카쇼, 25일까지 광주에서 개최!!!
2021 더레저쇼 차박&캠핑카쇼, 25일까지 광주에서 개최!!!
  • 매거진 더카라반
  • 승인 2021.04.21 10: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00만 캠퍼들의 대축제! '더레저쇼 with 차박&캠핑카쇼'가 4월 22일(목)부터 25일(일)까지 광주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4일간 일정으로 열린다.

한국레저자동차산업협회, (주)이엑스스포테인먼트 주최로 열리는 이번 전시회에는 캠핑카, 카라반, 트레일러, 루프탑텐트, SUV, RV 차량과 함께 캠핑용품, 레저차량 부품, 차량용 디바이스, 레저 스포츠 관련 용품, 아웃도어 용품 등이 전시, 판매될 예정이다.

2020년 국내 캠핑산업 규모는 2조6천억원대로 성장했으며 언택트 시대를 맞이하여 캠핑, 캠핑카의 인기는 급증세를 보이고 있다. 2021년 최신 모델들이 대거 참여하였고 캠핑, 캠핑카의 트렌드 변화를 광주에서 만날 수 있는 뜻 깊은 전시회가 될 것이다.

주요 업체 부스 배치도(더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참조)
주요 참여 업체(이 외에도 다양한 전시 업체와 품목이 참가, 더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참조)

더 레저쇼는 사전등록 시 무료 입장이 가능하고 현장에서는 3천 원의 입장료를 받고 있다. 사전등록은 간단한 인적 사항만 작성하면 되고 바로 입장이 가능하므로 미리 준비하길 바란다. 관람 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 주차비는 현장에서 직접 결제해야 한다.

코로나 19의 영향으로 2020년에는 전시회에 영향이 많았으므로 개인 방역은 철저히 하고 안내자의 지시에 잘 따라주길 당부한다.

올해 새롭게 개최되는 ‘2021 더레저쇼 With 차박 & 캠핑카쇼’는 활력 넘치는 캠핑산업 육성, 지속 가능한 캠핑문화 정착, 행복한 캠핑 공간 확충 등 안전한 캠핑 기반 조성을 비롯한 관련 산업의 발전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목표로 추진할 예정이다.

한국레저자동차협회 권민재 협회장은 “아웃도어 관련 유명 전시회인 더레저쇼를 성공적으로 개최하고 있는 이엑스스포테인먼트와 함께 새로운 차박과 캠핑카 전시회를 개최하게 돼 기대가 크며, 전시 전문회사의 노하우와 우리 협회의 회원사들이 새로운 콘셉트의 전시를 선보일 수 있게 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이엑스스포테인먼트 류주한 대표이사는 “캠핑카 산업을 대표하는 한국레저자동차산업협회와 유기적인 협조체제를 구축하게 돼 매우 기쁘다”며 “성과 있는 공동주최 사업을 추진해 관련 산업 발전을 위한 좋은 선례가 됐으면 한다”고 밝혔다.

사전등록, 전시 참가업체 및 부스 배치도 그 외 더 자세한 사항은 더 레저쇼 홈페이지(www.theleisureshow.co.kr)를 통해 확인 바란다.

사진- 더레저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